All Seasons

Season 1

  • S01E01 방콕-파타야 3박5일 패키지 1

    • November 19, 2016
    • JTBC

    ▶ 웰컴 투 패키지 월드~ ‘방콕-파타야’에 네 남자가 떴다!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간 사람은 없다는 그 패키지! 드디어 우리도 간다!! 절친 4인방이 선택한 첫 번째 여행지는 바로 패키지여행의 베스트셀러~ 방콕-파타야! 일반 여행객들과 3박 5일 동안 함께 먹go! 자go! 보go! 편한 듯~ 안(?) 편한 듯~ 쉴 틈 없이 굴러가는 패키지! 그런데.. 알면 알수록 빠져든다...?! 과연 4인방을 홀린 패키지의 치명적인 매력은?! ▶ 여행 生초보 4인방! 이들의 4인 4색 패키지여행 적응기! 패키지만 떠났다 하면 자꾸만 통 커지는~ ‘용만수르’ 용만! 편한 거 말고 뭣이 중헌디? 패키지 매력에 푹~ 빠진 ‘패키지 신봉자’ 성주! 아내보다 더한 폭풍 잔소리! 멤버들의 공식 ‘안사람’ 정환! 해외여행도 동네 마실처럼~ 자타 공인(?) 패피! 건방진 막내 형돈! 고민 없이 몸만 가는 생활밀착형 리얼 패키지 여행기! 과연 그들은 그토록 꿈꾸던 진정한 ‘힐링 타임’을 보낼 수 있을지?!

  • S01E02 방콕-파타야 3박5일 패키지 2

    • November 26, 2016
    • JTBC

    ▶ 요즘 대세(?) ‘김용만 법’ 태국에서 빛 발하다!? 맏형 ‘용만수르’ 태국 큰 손 등극! 먹고 또 먹고! 사고 또 사고! 내고 또 내고!! 지갑 여는 게 제일 쉬웠어요~♬ 시도 때도 없이 시행되는 ‘김용만 법’ 때문에 닫힐 틈 없는 용만의 지갑! 맏형 잡는 동생들 덕분(?)에 ‘용만수르’로 강제 등극하기까지!! 과연 ‘용만수르’는 이 수난기를 벗어날 수 있을지? ▶ 만득이 오늘도 열일하다! 방콕 한복판에서 ‘소양강 처녀’ 떼창 울려 퍼진 사연! 패키지 팀 전체를 들었다~ 놨다! 김용만 외 4인을 홀린 마성의 가이드 ‘만득이’!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 ‘만득이’ 덕분에 패키지 분위기는 최고조!! 만득이 말 한 마디에 울고 웃고 심지어 노래까지..?! 방콕 한복판에서 ‘소양강 처녀’ 떼창 부르게 만든 ‘만득이’의 마법! 대공개!! ▶ 정환, 과거 형돈과 같은 아픔 있었다?! 정환이 처음으로 밝힌 속사정! “나도 형돈이와 비슷한 증상이 있었어” 전 국가대표이자 반지의 제왕(?)으로 대활약했던 국민 영웅 정환! 그랬던 그에게 남몰래 감춰뒀던 아픔이 있다는데.. 절친한 멤버들마저도 처음 듣는 정환의 속마음.. 최초 공개! 까칠함 속에 숨겨뒀던 그의 속사정은 과연 무엇일지?

  • S01E03 방콕-파타야 3박5일 패키지 3

    • December 3, 2016
    • JTBC

    ▶ 3년 만의 화려한 복귀전을 꿈꾸던 용만! 결국 피보다?! 파타야 해변에서 펼쳐진 ‘뭉쳐야 뜬다’ 배 제1회 달리기 대회! 화려한 복귀전(?)을 노리던 용만, 우승을 위해 온몸을 던져보는데! 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고(?)에 의료진까지 긴급 투입되는 상황이 펼쳐지고...! 파타야 한가운데 몸 져 누운 용만의 부상투혼! 과연 그 진실은?! ▶ 장소 불문! 태국에서도 지치지 않는 성주의 중계 본능! 버스 안, 보트 안, 심지어 바닷가에서까지! 여행 내내~ 한순간도 쉬지 않고 이어지는 성주의 생활밀착형 중계! 그 어떤 국제경기 보다 열정적인 중계에, 패키지 분위기는 업업~! 성주가 태국에서 ‘인생 중계’ 남긴 사연은? ▶ 가라면 가고! 사라면 진짜 산다?! 수동형 여행 전문 4인방! 위험 구역 ‘쇼핑센터’ 방문기! 패키지 여행의 꽃! 쇼핑센터를 찾은 패키지 팀원들! 라텍스 숍 직원의 화려한 언변에 속수무책으로 흔들리는 이들의 팔랑귀! 한국으로 국제전화까지 감행하는 사태가 벌어지는데...! 과연 이들은 지갑을 사수할 수 있을지!

  • S01E04 방콕-파타야 3박5일 패키지 4

    • December 10, 2016
    • JTBC

    ▶ 안정환&김용만, 부부 케미 폭발(?) 패키지 팀 공식 1호 커플의 탄생 비화 대공개!! 톰과 제리처럼 시도 때도 없이 투닥거리던 용만&정환이 달라졌어요?! “바깥양반이 아파서... 속상해..” 아픈 용만 때문에 속상한 기색이 역력한(?) 정환! 용만을 위한 얼음 주머니를 손수 만들어오는 등 지극 정성으로 돌보기 시작하는데~ 마치 오래된 부부(?) 같은 두 사람! ‘안사람-바깥사람’이라는 별명까지 얻게 되고..! 과연 이들의 귀여운 중년 브로맨스(?)는 쭈~욱 계속될 수 있을지? ▶ 평화롭던 패키지여행에 찾아온 첫 위기! 패키지 최초, 가이드에게 반기 들다?! 그동안 패키지에 100% 만족하며 여행을 즐겨온 김용만 외 3인! 하지만 여행 3일 차,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는’ 수동형 여행에 문제 발생?! 패키지의 실세! 답정너 가이드 ‘박팀장’에게 찾아온 위기의 순간! 과연 이들이 단체로 반기를 들 수밖에 없었던 사건의 전말은? ▶ 성주 충격 고백! 과거 방송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 최초 공개! 태국에서 맞이한 마지막 밤, 어느 때보다 솔직한 대화를 나누던 4인방! 한편 성주는 과거 갑작스럽게 휴식기를 선언할 수밖에 없었던 속내를 털어놓는데... 복면가왕 녹화 중 울컥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 그리고 큰 힘이 되어줬던 정환의 한 마디..! 과연 밝고 건강한 모습 뒤에 감춰뒀던 그의 사연은?

  • S01E05 천하비경 장가계 3박4일 패키지 1

    • December 17, 2016
    • JTBC

    ▶ 4인방이 선택한 두 번째 여행지! 효도관광 No.1 본격 눈 호강 패키지 ‘장가계’ 3박 4일! 천하제일의 비경으로 손꼽히는 중국 장가계에 4인방이 떴다! 장가계의 혼 ‘천문산’에서 시작된 첫 번째 일정! 가는 곳마다 세계 최장! 세계 최고! 눈부신 절경에 입이 떡 벌어지는데~ 천문산의 남다른 스케일에 홀딱 빠져버린 패키지 팀! 꿈속에서나 나올 법한 신비의 무릉도원 장가계! 모두가 감탄한 그 모습은? ▶ 안정환, 방송 최초로 눈물 흘리다?! 천하비경이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되어버린 사연은? 해발 1,400m에 매달려있는 절벽길 ‘유리잔도’에 도착한 4인방! 멋진 풍경에 감탄도 잠시, 발아래 펼쳐지는 아찔함에 극도로 예민해지기 시작한 정환&형돈! 공포에 질린 두 사람 사이에서는 급기야 고성까지 오가고! 심지어 시크남 정환은 유리잔도 한복판에서 눈물까지 보이고 마는데...! 여행 첫날부터 최대 고비를 맞이한 정환&형돈! 과연 이들은 무사히 유리잔도를 통과할 수 있을까? ▶ ‘평균나이 43.7세’ 김용만 외 3명! 장가계에서 귀염둥이 막내 그룹으로 등극하다?! 효도관광계의 베스트셀러 장가계! 여길 보고 저길 봐도 높은 연령대의 여행객들뿐...?! 본의 아니게 장가계에서 ‘막내 그룹’을 담당하게 된 평균나이 43.7세 김용만 외 3명! 하지만... 걷고 또 걷고! 타고 또 타고! 극한의 산수 관광에 급속도로 지쳐가기 시작하고! 결국, 막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게 패키지 무리의 꼴찌그룹으로 뒤처지고 마는데...! 과연 이들은 이 험난한(?) 여행을 무사히 이어나갈 수 있을지?

  • S01E06 천하비경 장가계 3박4일 패키지 2

    • December 24, 2016
    • JTBC

    ▶ 안정환, 장가계 한복판에서 ‘오 필승 코리아’ 열창하다?! 장가계 보봉호에서 평화로운 관광을 즐기던 김용만 외 3명! 갑자기 가이드 김 반장의 진행 하에 시작된 ‘장가계 노래자랑’에 참여하게 되고! 어머님들의 열화와 같은 지지로 마이크를 잡게 된 정환! 온몸으로 노래 거부하던 그에게 갑자기 흥신 강림(?) “오 필승 코리아”를 열창하기 시작하는데! 전직 국가대표! 정환의 열창에 2002년으로 돌아간 듯, 순식간에 뜨거워진 분위기! 모두를 열광하게 만든 그의 노래 실력은 과연? ▶ 정형돈 중국인 설?! 태국에 이어 장가계에서도 ‘완벽 현지인’으로 변신! 지난 태국 편에 이어, 장가계에서도 전통의상을 입게 된 4인방! 그 중 중국인 싱크로율 100%! 위화감 제로의 형돈 모습에 모두가 놀라고! 화려한 장신구에 색색의 의상까지! 형돈의 미친 존재감에 현지인이 감탄하는 진풍경이?! 중국인보다 더 중국인 같은! 글로벌 형돈의 충격적인 비주얼은? ▶ 정환-형돈 국민 쫄보(?) 등극?! 두 겁쟁이의 계속되는 극한 장가계 여행기! 지난주, 천문산 유리잔도 위에서 겁쟁이로 대활약했던 정환&형돈!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은 이들의 수난기?! 이번에는 해발 2,000m 높이의 ‘연심교’를 마주하게 된 두 사람! 천하비경 감상은 뒷전! 철망 아래로 훤히 보이는 아찔한 풍경에 사색이 되고! 패키지 팀의 대표 겁쟁이! 두 사람은 무사히 장가계 여행을 마칠 수 있을까?

  • S01E07 천하비경 장가계 3박4일 패키지 3

    • December 31, 2016
    • JTBC

    ▶ 역대급 공포! 세계 최장 길이, 대협곡 ‘유리다리’ 위에서 단체 멘붕에 빠지다! 장가계 여행의 하이라이트! 총 길이 420m에 달하는 ‘유리다리’ 등장! 유리 잔도는 마치 꽃길이었어요... 유리잔도의 7배 길이인 유리 다리에 단체 멘붕 사태! 국민 쫄보 정환&형돈! 또다시 갱신된 공포심에 급기야 굴러서 이동하기까지(?) 한 발자국도 뗄 수가 없는 NO.1 아찔함! 또다시 찾아온 일생일대 위기의 순간! 과연 이들은 무사히 장가계 여행을 마칠 수 있을지? ▶ 장가계 최대 난코스 ‘황룡동굴’! 끝없는 계단 지옥의 늪에서 결국 낙오자 발생?! 상상을 초월하는 크기의 대형동굴 ‘황룡동굴’을 찾은 패키지 팀! 눈 앞에 펼쳐진 장관을 즐기던 것도 잠시! 이들 앞에 나타난 3,600여 개의 계단 지옥! 170억 대형 석순을 보기 위해 정상까지 오르고 또 오르고! 하지만 끝없는 계단에 가이드마저 지치고! 국가대표 체력 안정환은 낙오되기까지(?) 과연 이들은 무사히 정상까지 올라, 170억 석순을 볼 수 있을지? ▶ 정형돈, 중국 무대 진출하다?! 중국 최고 민속공연 ‘매력상서쇼’에 등장한 사연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공연이 펼쳐지는 ‘매력상서쇼’! 웅장한 스케일의 무대와 아찔한 곡예까지! 그 매력에 모두가 푹 빠지고! 이어지는 공연을 즐기던 형돈! 갑자기 무대 위로 뛰어 올라가다?! 수백 명의 관람객이 지켜보는 앞에서 폭풍 댄스까지 선보이게 되는데! 현지 중국 관람객까지 열광하게 만든 그의 무대는?

  • S01E08 유후인 벳푸 2박3일 패키지 1

    • January 7, 2017
    • JTBC

    ▶ 일본 ‘규슈’로 2박 3일 힐링 패키지를 떠난 4인방! 하지만 이들 앞에 끊임없이 펼쳐지는 악재?! 매년 찾아오는 관광객만 100만 명 이상! 겨울 온천 여행의 정석으로 불리는 일본 규슈!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껏 여유를 만끽하기 시작한 김용만 외 3명! 하지만 이들은 규슈 패키지여행의 하이라이트! 유후인에서 뜻하지 않은 위기를 맞게 되는데...! 계속해서 내리는 비! 가는 곳마다 영업 중지! 패키지 사상 초유의 사태에 모두가 멘붕! 과연 이들은 무사히 규슈에서의 힐링 여행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 김성주, “내 청춘을 부탁해!” 일본 한복판에서 발버둥 치다?! 개구리 석상만 3,000여 개가 모여 있는 ‘개구리 절’을 찾은 패키지 팀! 한 개구리 동상이 등장하자, 작고 고요하던 사원이 한순간에 시끄러워지는데...! 동상의 구멍을 통과하면 원하는 것이 돌아온다는 말에 너도나도 달려들기 시작한 4인방! 첫 도전자로 나선 김성주! 청춘을 되돌려 달라며 작은 구멍에 온몸을 구겨 넣기 시작하고...! 과연 성주는 원하던 청춘을 되찾을 수 있을지? ▶ “진짜 가이드 맞아요?” 가이드 계 전무후무 캐릭터 등장! 독특한 말투와 특유의 뻔뻔함으로 여행 내내 팀원들을 들었다~ 놨다! 태국 편 ‘만득이’ 가이드를 뛰어넘는 역대급 매력! ‘류짱’ 가이드에게 푹~ 빠진 4인방! 하지만 갈수록 드러나는 그의 허술한(?) 모습에, 가이드 청문회까지 열리게 되고! 가이드가 아니라, 개그맨 아니냐며 정체성까지 의심받는 상황에 이르는데! 가이드 생활 10년 만에 대위기를 맞이한 ‘류짱’ 가이드! 그는 이 위기를 무사히 극복할 수 있을지?

  • S01E09 유후인 벳푸 2박3일 패키지 2

    • January 14, 2017
    • JTBC

    ▶ 일본으로 일상탈출 떠난 김용만 외 3명! 일본에서 4인조 싱크로나이즈 데뷔?! 규슈에서의 힐링 여행에 잔뜩 신난 김용만 외 3명의 어른이들! 일본 3대 온천 도시 벳푸에서 여유롭게 온천욕을 즐기는데!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진 노천탕에서 난데없이 시작된 싱크로나이즈?! 남다른 각선미(?)까지 자랑하며 칼군무를 선보인 멤버들! 이들만의 시끌벅적 겨울 온천 100배 즐기기 대~공개! ▶ 다둥이 아빠 성주, 일본 여행 중 넷째 출산 소식(?)에 멘붕 오다?! 학문의 신을 모시는 ‘천만궁’을 찾은 패키지 팀! 이곳의 필수코스! 신년 운세 뽑기에 도전하는데~ 운세 종이를 펼치자마자 뜻밖의 희(?)소식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성주! 민국, 민율, 민주에 이어... 넷째 탄생이 임박했다는데...?! 과연 성주의 운명은? 또한 김용만 외 3인 중 2017년 대길의 영광은 누구에게로? ▶ 축구영웅 정환! 지금의 그를 만든 건 바로 800원짜리 비닐 축구화?!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녹이는 규슈에서의 힐링 타임이 계속되고~ 어느 때보다 편안한 분위기에 너도나도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기 시작하는데.. 어디서도 듣지 못했던 그들의 어린 시절 이야기. 800원짜리 비닐 축구화에 얽힌 사연부터, 중학교 때 처음 맛본 오렌지의 추억까지.. 화려함 속에 감춰뒀던 그의 사연은?

  • S01E10 스위스 일주 패키지 1

    • January 24, 2017
    • JTBC

    ▶ 첫 유럽 패키지, ‘환상의 설국’ 스위스로 떠난 멤버들! 역대급 비주얼 패키지 대공개! 초보 패키저 김용만 외 3명 드디어 유럽 입성하다?!패키지여행 사상 최장거리 이동! 현실판 겨울왕국 ‘스위스’로 떠난 김용만 외 3명! 눈길 닿는 모든 곳이 아름다운 청정 자연의 나라 스위스의 매력에 푹 빠지고~ 유럽 최대 규모, 웅장한 비주얼의 라인 폭포부터! 예술과 낭만이 넘치는 취리히 시티투어까지! 알프스의 품 안에서 세상 가장 눈부신 겨울을 맞이한 이들의 꿈같았던 4박 6일은? ▶ ‘윤두준’도 뭉쳐서 떴다?! 현역 아이돌의 생애 첫 패키지여행 적응기! <뭉쳐야 뜬다>에 등장한 1호 아이돌! 특급 게스트 ‘윤두준’의 깜짝 합류! 난생처음 떠나는 패키지여행에 대한 걱정도 잠시! 남다른 적응력을 발휘하는 두준! 모두를 난감하게 한 스위스 현지 음식 앞에서도 독보적인 먹방 스킬을 선보이고!! 맏형 용만과 22살의 나이 차를 뛰어넘은 꿀 케미를 자랑하기에 이르는데! 과연 두준은 생애 첫 패키지여행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 안정환, 스위스에서 글로벌 축구 스타 인증?! FIFA 박물관에서 마주한 ‘안느’의 위엄! 스위스 취리히에 위치한 FIFA 박물관을 관광하게 된 패키지 팀!! 축구 스타 ‘안느’를 맞이하러 FIFA 관계자까지 등장! 예상치 못한 환대에 얼떨떨하기만 하고! 명장면부터 벽화까지! 여기도 정환 저기도 정환! 박물관 내 끊임없이 발되는 안정환의 흔적! 글로벌 축구 스타 정환의 존재감을 느낀 멤버들은 연신 ‘안정환’을 연호하기에 이르는데! 스위스에서 뜻밖의 명예 회복에 성공한 정환! 모두를 환호하게 만든 열광의 현장은?!

  • S01E11 스위스 일주 패키지 2

    • January 31, 2017
    • JTBC

    ▶ 신입 패키저 윤두준! “패키지 원래 이렇게 힘든가요?” NEW 막내의 본격 패키지 신고식! 생애 첫 패키지여행에 한껏 들떠있던 윤두준! 하지만 현실은 다르다?! 패키지 선배, 김용만 외 2명의 밤낮 없는 신입 호출! 시도 때도 없이 들려오는 “두준아~” 온갖 심부름부터 짓궂은 장난까지! ‘평균연령 46.3세’ 형들의 급이 다른 내리 사랑(?) 패키지 生초보 두준의 험난한 패키지 적응기...! 과연 무사히 적응할 수 있을지? ▶ 김성주, 리기산 정상에서 눈물 왈칵! 과연 성주에게 무슨 일!? 알프스의 여왕 ‘리기산’ 정상에 오른 김용만 외 3명! 발 아래로 펼쳐진 구름 바다! 태어나서 처음 보는 광경에 모두가 넋을 잃고! 현실감 제로! 마음까지 힐링 되는 리기산 분위기에 한껏 취한 멤버들! 난데없는 요들송부터! 쉴 틈 없는 인증샷까지! 알프스의 낭만을 만끽하기 바쁜데! 눈부신 절경 앞에서 갑자기 눈물을 쏟아내기 시작한 성주...!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걸까? ▶ 윤두준, “아들 낳으면 절대 아이돌 안 시켜” 스위스에서 충격 선언! 여행 내내 한 번도 속 이야기를 털어놓은 적이 없던 신입 패키저 두준! 스스럼없이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는 형들을 보며 점점 마음을 열게 되고 처음으로 현역 아이돌에 대한 고민과 고충을 털어놓기 시작하는데... “내 아이는 절대 아이돌은 안 시킬 것”이라는 두준의 충격 고백...! 데뷔 9년 차 아이돌 두준, 과연 그가 털어놓은 솔직한 속마음은?

  • S01E12 스위스 일주 패키지 3

    • February 7, 2017
    • JTBC

    ▶ 윤두준, 스위스 길거리 한복판에 주저앉다?! 패키지 팀 NEW 겁쟁이 등극!! 크리스마스 마켓을 방문한 4인방! 아름다운 야경 관람을 위해 대관람차에 오르는데~ 탑승과 동시에 급변하는 안색들(?) 아찔한 높이는 기본! 예고 없는 바운스에 파워 회전까지! 롤러코스터 뺨치는 대관람차의 아찔함에 여기저기 난무하는 비명소리! 그중 단연 돋보이는 원탑 쫄보가 있었으니!! 아이돌 체면은커녕 들고 있던 카메라까지 내팽개치고 울먹이는 新 쫄보 두준!! 기둥에 매달려 극강 공포를 호소하더니 급기야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는 사태까지..! 과연 형님들을 제치고 역대급 겁쟁이로 등극한 두준, 무사히 관광을 마칠 수 있을지!? ▶ 김용만! 아내와의 애정전선에 이상 기류 포착(?) 아내에게 전화 통화 거절당한 사연은? 스위스 산골 마을에서 그리운 가족들에게 영상통화를 건 성주! 민율이에 이어 아내까지! 화상 뽀뽀가 난무(?)하는 달달한 통화가 이어지고~ 이를 지켜보던 자칭(?) 사랑꾼 용만, 왠지 모를 부러움에 황급히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보는데.. 극적으로 성사된 통화!! 하지만 용만에게 돌아온 건 상처뿐...? 계속되는 침묵과 영혼 0%의 동문서답! 급기야 아내의 일방적인 통화 종료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김용만&김성주의 2인 2색 영상 통화 비하인드 스토리 大 공개! ▶ 소문난 콤비 성주&정환! 패키지여행 중 갈라서다!? 사상 최초 촬영 중단 사태 발생..! 여행 도중 갑작스럽게 시작된 ‘김성주 가방 실종’ 몰래카메라! 하지만 쫄보 멤버들의 재빠른 고백으로 성주의 몰래카메라 사건은 일단락되는데... 그런데... 성주의 여권이 진짜로 사라졌다?! 여권이 행방불명되자 극도로

  • S01E13 스위스 일주 패키지 4

    • February 14, 2017
    • JTBC

    ▶ 패키지 4일 차면 아이돌도 아재가 된다?! 윤두준, 구수美 물씬 나는 아재돌로 완벽 변신! 평균 연령 46.3세 형들과 함께 떠난 스위스 패키지여행! 현직 아이돌 윤두준! 여행의 막바지, 뜻하지 않은 패키지 부작용에 시달리게 되는데...? 소리 소문 없이 멤버들에게 동화되기 시작한 두준! 구수한 아재st 말투부터 제스처까지! 진짜 중년 멤버들보다 한술 더 뜬 ‘아재美’를 자랑하고! 급기야 형들이 아재화(?) 된 막내의 이미지를 걱정하며, 두준을 말리기에 이르는데! 과연 윤두준이 스위스에서 한순간에 20년이나 늙어버린 사연은? ▶ 안정환, 30년 축구 인생 회의감 느끼다?! 스위스 눈밭 구르며 저질 체력 인증! 알프스의 마터호른이 배경으로 펼쳐진 스키장에서의 스키 스쿨! 생애 첫 스키를 접한 정환은 남다른 저질(?) 스키 실력을 선보이게 되는데! 스키 신발조차 신지 못해 끙끙대더니, 이어 쉴 틈 없이 눈밭을 굴러다니는 정환! “나... 축구 어떻게 했지?” 국가대표 운동선수 출신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한 몸놀림에 급기야 용만은 전설의 축구 스타 ‘안느’의 명성을 의심하기에 이르고! 스키 하나로 30년 운동인생 최대 굴욕을 맞이한 정환! 과연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낼지? ▶ 스위스에서의 마지막 밤! 대망의 마니또 대공개! 윤두준을 울린 마니또는 과연 누구?! 스위스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서로에게 ‘마니또’가 되어주기로 한 김용만 외 3명! 여행 마지막 날 밤, 드디어 서로의 마니또를 공개하는 시간이 다가오고! 멤버들 취향에 맞춰 세심하게 고른 선물부터, 직접 쓴 손편지까지! 서로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에 예상치 못한 감동을 나누게 되는데! 정든 멤버들

  • S01E14 베트남-캄보디아 패키지 1

    • February 21, 2017
    • JTBC

    ▶ 사상 최초 2개국 패키지! 그런데... 시작부터 낙오자 발생! ‘김성주 외 3명’으로 재편성되다?! 동남아 여행의 절대 강자 ‘베트남-캄보디아‘로 난생처음 두 나라 패키지여행을 떠난 멤버들! 그런데 출국부터가 쉽지 않다?! 비행기 시간이 다 되어갈 때까지 나타나지 않는 용만...! 기다리고 또 기다리던 ‘외 3명’! 결국 오지 않는 용만을 버리고 먼저 이동을 하는데~ 급기야 용만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패키지돌 두준이에게 급 호출 감행!! 사상 최초로 멤버 교체 위기에 봉착한 이들! 과연 ‘김용만 외 3명’은 무사히 떠날 수 있을지? ▶ 4주 만에 컴백한 정형돈! 초보 패키저(?)로 리셋?! 형돈의 패키지 재적응기! 패키지의 재간둥이! 미친 존재감! 도니가 돌아왔다!! 그런데... 한 달 만에 無(?)로 돌아간 도니?! 매 여행 때마다 남다른 적응력으로 패키지 팀에 100% 동화됐었던 형돈! 오랜만의 컴백으로 모든 게 어리둥절! 심지어 형들까지 어색 어색(?) 스위스 여행으로 똘똘 뭉친 형들에게 은근한 소외감까지 느끼는데...! 과연 형돈은 4주간의 공백을 깨고 ‘프로 패키저’로 다시 거듭날 수 있을지? ▶ 패키지 팀 공식 ‘깔끔왕’ 안정환, 복도 노숙 감행?! 호텔 복도에 베개 깔고 누운 사연! 베트남-캄보디아 패키지에서도 어김없이 찾아온 룸메이트 결정 시간! 그런데.. 결과를 확인하자마자 大좌절에 빠진 정환! 충격을 이기지 못하고 입실 거부(?) 급기야 호텔 복도에 베개까지 깔고 드러누워 버리는데! “같이 자느니 밖에서 자는 게 나아!” 깔끔왕 정환의 충격적인 노숙 선언! 과연 정환을 호텔 복도로 몰아내고, 노숙까지 감행하게 만든 그 룸메이트의 정체는?

  • S01E15 베트남-캄보디아 패키지 2

    • February 28, 2017
    • JTBC

    ▶ 안정환, 퀴즈로 서울대생 제압?! 국가대표급 두뇌 회전으로 뇌섹남 등극! 베트남 관광 중, 가이드 주최 하에 급 시작된 돌발 상식 퀴즈! 생소한 문제에 패키지 팀의 엘리트로 활약하던 서울대 재학생들조차 입을 떼지 못하고! 모두가 입을 다문 가운데 적막을 깬 정환(?) 자신만만하게 정답을 외치는데...! 허를 찌르는 정환의 추리력에 전원 깜놀!! 모두가 그를 연호하기 시작하고! 패키지 팀 대표 운동부 정환의 대반란! 베트남에서 빛난 그의 숨겨왔던 뇌섹美는? ▶ 정형돈, 알고 보니 베트남의 월드 스타?! 마이클 잭슨, 베컴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사연? 마이클 잭슨, 베컴 등 세계 유명 인사들로 가득한 밀랍 인형관을 찾은 패키지 팀! 그런데, 밀랍 인형관을 돌아보던 팀원들! 놀라운 광경을 목격하고 수군거리기 시작..?! 머리부터 발끝까지, 정형돈과 싱크로율 100%! 완벽 복사된 도니가 바로 이곳에!! 과연 베트남에서 만난 도니 보다 더 도니 같은 도플갱어의 정체는? ▶ 김용만, 패키지여행 최대 고비 또(?) 봉착! 건강 악화로 여행 중단 위기에 처하다?! 여행 첫날 지각사태를 벌이며, 시작부터 불안한 모습을 보였던 김용만!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로 다시 한 번 大위기에 봉착하게 되는데...! 심해진 몸살 기운에 간호학과 학생들까지 나서보지만.. 좀처럼 나아지지 않는 용만의 상태! 급기야 제작진은 촬영을 중단하고, 용만의 병원행을 논의하기까지 이르렀다는데... 과연 용만은 무사히 베트남 여행을 마칠 수 있을지?

  • S01E16 베트남-캄보디아 패키지 3

    • March 7, 2017
    • JTBC

    ▶ 패키지 최초로 중도 해산? 가이드의 하차 선언에 방황하는 패키지 팀! 과연 이들의 운명은? 신들의 도시! 캄보디아 패키지의 핵심 ‘앙코르 와트’를 찾은 김용만 외 3명! 그런데, 앙코르 와트의 하이라이트! 내부 관람 시작과 동시에... 가이드가 사라졌다?! 급히 가이드를 찾아 나선 팀원들! 곧 회랑의 한구석에 쓰러져있는 가이드를 발견하는데! 양 다리에 난 쥐로 꼼짝달싹 못 하고 있는 가이드! 정환의 폭풍 응급조치에도 좀처럼 돌아오지 않는 가이드의 컨디션...! 결국 가이드 최초로 중도 하차를 선언하고.. 앙코르 와트 한가운데 덩그러니 남겨진 팀원들! 사상 최대의 위기를 맞이한 캄보디아 패키지 팀의 운명은? ▶ “형, 나랑 결혼하자!” 안사람, 바깥 양반에게 공식 청혼(?)한 사연! 5개국 연속 서로의 룸메이트로 당첨되며 완벽한 중년 부부 호흡을 자랑했던 정환-용만! 과연 캄보디아에서도 두 남자의 합방이 성사될지, 모두의 관심이 쏠린 가운데... 모두의 간절한 염원(?)에도 불구하고 이번에도 어김없이 같은 방을 뽑은 용만-정환! 불가능에 가까운 확률!! 6개국 연속 룸메이트라는 소름 끼치는 대기록에 결국 자포자기에 이른 정환! 이 끈질긴 운명을 받아들이기로(?) 결심하는데! “형, 그냥 나랑 결혼하자!” 모든 것을 내려놓은 정환의 달콤 살벌(?) 프러포즈 大공개! ▶ 정형돈, 최초 심경고백! 투병 중인 어머니를 향한 그의 못다 한 이야기...! 고단했던 패키지의 하루가 끝나고, 한국에 있는 가족들을 떠올리던 멤버들! 형돈도 조심스럽게 자신의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멤버들에게 꺼내놓기 시작하는데! 얼마 전, 투병 중인 어머니의 병상을 지키기 위해 스위스

  • S01E17 베트남-캄보디아 패키지 4

    • March 14, 2017
    • JTBC

    ▶ 김성주, 민국이의 흥 폭발 무대부터 민율이의 축구 실력까지! 재주꾼 형제 근황 깜짝 공개! 캄보디아 패키지여행 이동 중 시작된 팔불출 아빠 성주의 아들 자랑! 남다른 끼로 빅뱅의 ‘뱅뱅뱅’을 완벽 소화!! 지드래곤표 파워풀 댄스를 선보인 민국이부터! 화려한 드리블, 깜찍한 세레모니로 신동(?)급 축구 플레이를 자랑하는 민율이까지! 모두를 아빠 미소 짓게 만든 민국-민율, 두 형제의 대반전 매력 깜짝 공개! ▶ 김용만 외 3명 패키지 열반 등극?! 서울대생과의 퀴즈 대결에서 大굴욕 당한 사연! 캄보디아에서 펼쳐진 팀원들과 김용만 외 3명의 자존심을 건 퀴즈 한판 승부! 전날 밤샘공부 후 자신만만하게 대결에 나선 김용만 외 3명! 그런데 곧이어 패닉 상태에...? 이들의 열공을 무색하게 만든 서울대생 팀원들의 폭풍 정답 세례! 과연 김용만 외 3명은 자존심 회복에 성공할 수 있을지? ▶ 김성주-김용만, 거대 거미 ‘타란툴라’를 한입에 꿀꺽?! 달콤씁쓸(?)했던 생애 첫 거미 시식기! 각종 먹거리가 가득한 야시장을 찾은 멤버들! 한순간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 것이 있었는데... 여러 개의 다리부터 복슬복슬한 털까지?! 거대 거미 ‘타란툴라’로 만든 꼬치 등장! 이내 거미를 거침없이 입으로 밀어 넣기 시작한 성주&용만! 이들의 오싹했던 거미 시식기는?

  • S01E18 싱가포르 패키지 1

    • March 21, 2017
    • JTBC

    ▶ 패키지 공식 부부 정환&용만, 4개월 만에 결별?! 갑작스러운 생이별에 후유증까지! 6연속 룸메이트라는 大기록을 세우며 잉꼬부부로 등극했던 정환-용만! 드디어 4개월간의 대장정을 끝내고 각방 체제 돌입?! 하지만 후련함도 잠시...! 정환의 빈자리에 불안 증세를 보이기 시작한 용만! 급기야 정환의 잔소리가 환청으로 들리기까지!? 점점 짙어지는 안사람을 향한 그리움! 과연 용만은 이별 후유증을 극복할 수 있을지? ▶ <뭉쳐야 뜬다> 대표 겁쟁이 정환, 싱가포르 공중에서 울부짖어(?) 하늘에서 시속 120km로 급하강! 보는 것만으로 오금이 저리는 공포의 놀이기구가 나타났다! 역대급 아찔함에 몸서리치는 김용만 외 3명! 그리고 시작된 필사의 가위바위보! 이내 결정된 비운의 주인공은..?! <뭉쳐야 뜬다> 공식 ‘꽝손’ 정환! 탑승 확정과 동시에 촉촉해진 눈가! 과연 패키지 팀 겁쟁이 1호 정환의 운명은?! ▶ 딸 바보 아빠 형돈, 싱가포르 여행 중 쌍둥이 딸 생각에 울컥(?) 패키지 최초 부녀 팀의 등장에 지대한 관심을 보이는 김용만 외 3인! 딸 바보 아빠와의 대공감 토크는 끝날 줄을 모르고... 한편 소문난 딸바보 아빠 형돈! 두 딸을 시집보낼 생각에 울컥하기 시작하는데...? 형돈이 싱가포르에서 연예계 대표 딸 바보임을 인증한 사연은?

  • S01E19 싱가포르 패키지 2

    • March 28, 2017
    • JTBC

    ▶싱가포르 도로 한복판에 오렌지족 출몰(?) 김용만 외 3명의 광란의 질주! 자전거 인력거를 타고 싱가포르 도심을 달리던 패키지 팀! 갑자기 폭풍 핏대 세우다!? 구성진 트로트부터 강남스타일까지! 아재 취향 겨냥한 K-POP이 무한 재생되는 인력거 투어! 덩달아 아재들의 흥돌핀도 자동 재생! 폭풍 래핑부터 현란한 어깨춤까지 쉼 없이 달리는데~ 한번 시작된 노래는 끝이 나질 않고~ 한번 시작된 흥도 멈출 수 없다(?) 헤어나올 수 없는 인력거 나이트! 김용만 외 3인 가만히 앉아 탈진한(?) 사연 大공개! ▶안정환, 밤새 공포의 놀이기구 후유증에 시달려(?) 악몽에... 급기야 잠꼬대까지! 모두가 잠든 한밤중, 적막을 깬 정환의 목소리 “탈래...?” 같은 날, 벌칙으로 탑승했던 아찔한 놀이기구의 악몽에 시달리는 정환! 반수면 상태로 홀로 대화를 이어나가는데... 그때 이 모습을 목격한 룸메이트 성주! 목격자 성주의 생생한 현장 증언! 과연 정환이 꿈속에서도 겁쟁이 인증한 사연은? ▶'더러움의 끝판왕' 형돈 vs ‘깔끔 안사람’ 정환! 극과 극의 두 남자 중, 용만의 선택은? 여행 내내 단 하룻밤도 씻지 않고 꿀숙면! 싱가포르에서도 극강의 더티美 인증한 형돈! “저녁엔 씻을 필요 없어(?)” 룸메이트 용만에게 끊임없이 ‘1일 1샤워’를 전파하는데! 하지만... 용만의 귓가에 맴도는 (구) 룸메 정환의 목소리! “씻어야죠!” 형돈의 달콤한 유혹과 안사람의 애증의 잔소리 사이, 심각한 갈등에 빠진 용만! 과연 그는 새로운 룸메이트 형돈을 따라 자연인(?)으로 돌아가게 될지?

  • S01E20 싱가포르 패키지 3

    • April 4, 2017
    • JTBC

    ▶용만, 쇼핑 중단 위기?! 아내의 쇼핑 금지 선언에 大위기에 처한 용만수르! 패키지 팀의 쇼핑 황제로 大활약 중인 용만! 라텍스 숍에서 다시 한 번 지름신 강림! 고가의 라텍스 결제를 앞두고 마지막 관문인 아내 허락을 위해 국제 전화를 거는데! 구구절절한 용만의 호객(?)행위에도 불구! 들려오는 수화기 저편의 한마디 “사지 마세요” 철벽 수비에 돌입한 권력의 실세 아내 vs 지름신이 보우하는 프로쇼핑러 용만 과연 용만은 아내의 반대를 무릅쓰고 ‘용만수르’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김용만 외 3명, 싱가포르에서 “바보-멍청이” 낙인 찍혀(?) 싱가포르의 ‘리틀 인디아’ 거리에서 발견한 화려한 인도 헤나에 마음을 뺏긴 4인방! 하지만 난생처음 도전하는 헤나 문신에 선뜻 용기가 나지 않는데! 그래서 시작된 가위바위보 한판 승부!! 치열한 접전 끝에 벌칙자가 정해지고! 그런데... 또박또박 새겨지는 헤나의 모습이 어딘가 수상하다...?! 말릴 틈도 없이 선명하게 자리 잡은 빅 사이즈 “바보&멍청이” 낙인! 과연 순식간에 “바보 멍청이”가 되어버린 대굴욕의 주인공은 누구? ▶형돈, “어머니랑 단둘이 여행 한번 같이 못 간 것 후회돼...” 어머니를 향한 사랑과 후회 고백! 싱가포르에서의 어느 때보다 행복한 여행을 이어가던 멤버들! 함께 패키지여행 중인 가족 팀원들을 보면서 자신의 가족들을 떠올리기 시작하는데~ 병상에 계신 어머니와 여행 한 번 가지 못한 게 후회가 된다는 형돈의 고백. 어머니에 대한 미안함에 말도 제대로 잇지 못하는 형돈.. 과연 그가 전하고 싶었던 이야기는?

  • S01E21 차태현과 함께 라오스 패키지 1

    • April 11, 2017
    • JTBC

    ▶국내여행 1인자 차태현이 패키지에 떴다! 패.알.못(?) 차태현의 생애 첫 패키지 도전기! 1박2일만 알던 남자 ‘차태현’이 3박5일 패키지에 나타났다! 복불복 없음! 야외취침도 없음! “그럼... 여긴 밥도 사 먹어도 돼?” 처음 겪어보는 몸 편하고 마음까지 편한 신세계 여행에 태현은 마음을 홀딱 뺏기고 마는데! 과연 차태현의 생애 최초 패키지여행은 끝까지 꽃길로 이어질지? ▶차태현 귀요미 3남매 등장! 사랑 넘치는 차태현 가족의 근황 대공개! 폭풍 성장한 첫째 수찬이부터! 차태현을 쏙 빼닮은 판박이 두 딸 태은이 & 수진이까지! 순식간에 아빠 주위로 모여든 3남매 때문에 태현은 짐 싸기부터 난관에 부딪히고 마는데..? 급기야 아빠 껌딱지 태은이는 며칠간 아빠와 떨어져 지내야 한다는 사실에 토라지고! 차태현의 바짓가랑이를 붙잡은 태은이의 필살 애교는? ▶정형돈, 힘들던 시절 큰 힘 되어줬던 차태현과의 훈훈한 사연 깜짝 고백! 오래전부터 형돈과 같은 병을 겪었음을 고백한 태현! 과거 힘들어하는 형돈을 위해 집 앞까지 찾아갔던 태현, 당시에 못다 했던 이야기를 털어놓기 시작하는데! “형 선물에 엄청 많이 울었어” 큰 위로를 주었던 태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형돈, 과연 형돈을 울렸던 태현의 진심 어린 선물은?

  • S01E22 차태현과 함께 라오스 패키지 2

    • April 18, 2017
    • JTBC

    ▶차태현의 체력 유효기간은 1박 2일?! 패키지 2일 차 만에 완전 방전된 신입패키저 차태현! 지난주, 평화롭던 패키지 생태계를 교란시키며 프로패키저 김용만 외 3명을 위협한 신흥 세력 태현! 하지만 1박 2일에 맞춰진 태현의 체력은 2일 차 만에 바닥을 드러내는데..!? 라오스의 찜통더위와 동이 트면 시작되는 패키지 강행군 앞에 녹 다운! 과연 신입패키저 태현은 무사히 3박 5일 패키지를 완주할 수 있을지? ▶지상낙원 꽝씨 폭포에서 펼쳐진 다이빙 대결! 6년 차 프로 입수꾼 태현 VS 6개월 차 프로 패키저 김용만 외 3명! 그 결과는? 루앙프라방에 위치한 ‘요정들의 계곡’ 꽝시 폭포를 가다! 신비로운 에메랄드빛 계곡에 홀려 본격 물놀이를 시작한 패키지 팀! 공중 돌기 스킬을 선보이며 거침없이 물속으로 뛰어든 입수 전문가 태현을 보고 자극받은 김용만 외 3명도 뒤따라 다이빙대에 서는데! ‘야외 예능 강자’ 태현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6개월 차 패키저 김용만 외 3명! 이번에는 기선제압에 성공할 수 있을지? ▶<뭉쳐야 뜬다> 본격 복불복 시스템 도입?! “까나리 만들어 와” 차태현 표 복불복에 중독된 김용만 외 3명! 6년 차 야생 예능인 태현의 등장과 함께 패키지 계에 불어 닥친 복불복 열풍! 시도 때도 없이 치고 들어오는 가위바위보부터! 호텔 로비에서 난데없이 펼쳐진 무반주 댄스로 매력발산 대결! 급기야 용만은 “까나리 만들어 와” 복불복 끝판왕 까나리까지 불러내고 마는데! 과연 김용만 외 3명은 복불복의 폭풍 속에서 평화로웠던 패키지 생태계를 지켜낼 수 있을지?

  • S01E23 차태현과 함께 라오스 패키지 3

    • May 2, 2017
    • JTBC

    ▶ 차태현vs김성주vs김용만 허벅지 씨름전! 결승보다 치열했던 최약체 대결의 결과는!? 라오스에서 펼쳐진 패키지 배 허벅지 씨름 대결! 최강자 가리기보다 체력 하위권 차태현vs김성주vs김용만의 승부에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꼴찌 탈출을 위해 이를 악물고 버티기 시작한 삼인방! 과연 쉴 새 없이 쩍벌의 굴욕을 맛본 최약체 1인자는 누가 될지? ▶ Made by 차 감독, 빅뱅을 벤치마킹한 <뭉쳐야 뜬다> 첫 구호 탄생! 구호가 없어 슬픈 김용만 외 4명을 위해 차태현이 나섰다! 고정 예능의 필수 조건, 팀 구호 제작에 돌입! 아이돌에 버금가는 화려한 모션과 함께 스웨그 넘치는 구호를 선보이게 되는데.. 7번째 여행 만에 생긴 구호에 잔뜩 신난 멤버들과는 별개로, 부끄러움은 보는 사람의 몫! 라오스의 시공간을 오그라들게 만든 ‘차 감독’의 구호는? ▶ 패키지 제1차 ‘카약 대첩’ 발발! 정환-형돈, 라오스에서 제대로 물먹다?! 그림 같은 절경을 따라 흐르는 쏭 강 위에서 시작된 카약 전쟁! 용만은 그동안 동생들에게 당해온 설움을 되갚아주기 위해 고도의 수중작전까지 계획하고.. ‘용순신’ 용만의 대활약으로 힘없이 뒤집히고 마는 정환&형돈 호! 이미 다음 타깃 태현&성주 호를 향해 가는 용만을 뒤쫓으며 복수를 다짐하는데! 쫓고 쫓기는 카약 대첩의 최종 승리자는 누가 될지?

  • S01E24 차태현과 함께 라오스 패키지 4

    • May 16, 2017
    • JTBC

    ▶ 라오스의 마지막 밤! 어디론가 사라진 김용만 외 3인! 홀로 남겨진 태현에게 무슨 일이?! 라오스의 밤거리, 김용만 외 3명의 움직임이 수상하다?! 차태현 몰래 하나둘 사라지는 김용만 외 3명...! 은밀히 숙소로 모여드는데... 알고 보니 생일을 맞이한 차태현을 위해 깜짝 생일 파티 준비에 돌입했던 것! 취향 저격 선물 준비부터 완벽 서프라이즈를 위한 사전 발연기(?) 리허설까지! 은밀하고 성대했던(?) 깜짝 생일 파티! 과연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을지? ▶ 해군 출신 김용만 vs 6년 차 입수 전문가 차태현! 패키지 팀 입수 최강자는 누구?! 라오스의 대표 물놀이 스폿 ‘블루 라군’에서 다이빙에 도전한 패키지 팀! 시작부터 화려한 다이빙을 선보이는 입수 베테랑 차태현의 모습에 모두가 감탄하는 그때! 그에 대적할 NEW 다크호스의 등장!! 그런데 그 정체가... 반 백 살 용만?! 해군의 자존심을 걸고 곧장 최고 높이 7m 다이빙대로 직행하는 겁 없는(?) 용만! 과연 두 남자 중 입수 1인자 자리를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 될지? ▶ 패키지 팀, 라오스 숲속에서 네버엔딩 타잔 놀이?! 아찔하고 굴욕적(?)인 집라인 도전기! 라오스의 울창한 숲속을 가로지르는 집라인에 도전한 패키지 팀! 현실판(?) 타잔 놀이에 잔뜩 겁먹은 멤버들, 반면 차배우는 프로야생인답게 묘기까지 선보이는데~ 한편 패키지 대표 겁쟁이 형돈의 집라인이 심상치 않다..? 다소 육중한 몸매 덕(?) 유독 느린 그의 집라인... 결국 중도에 멈춰서는 사태 발발!? 허공에 매달린 형돈의 절규! 과연 형돈은 무사히 구조될 수 있을지?!

  • S01E25 이경규와 호주 3박5일 패키지 1

    • May 23, 2017
    • JTBC

    ▶ 예능 대부 이경규, 패키지 출격! ‘이경규 외 4명’ 효도 관광(?) 패키지 떠나다?! <뭉쳐야 뜬다> 역대 최고령 게스트! 옛날(?)부터 반 백 살, 이경규가 떴다! “88년도 여행 자율화 이후 30년 만의 패키지여행이야!” 알고 보니 패키지 대선배!? 조금 많이(?) 부담스러운 ‘원로 패키저’의 등장에 잔뜩 겁먹은 김용만 외 3명! 캐리어를 버려둔 채 삼십육계 줄행랑까지!! 순식간에 효도 관광으로 둔갑한 호주 패키지! 과연 예능 황제 ‘갓경규’가 호령(?)하는 호주에서의 3박 5일은? ▶ 이경규 VS 김용만! 피(?) 터지는 세력 다툼! 바람 잘 날 없는 이경규 외 4명의 운명은?! 자나 깨나 경규 조심!! 프로 심기불편러(?) 경규의 등장에 얼어붙은 김용만 외 3인! 이때 갓경규를 대적할 유일한 반 백 살 적수(?) 용만의 반란이 시작되다!! “탈탈 털어드릴게~” 경규를 향해 거침없이 선전포고 날리는 (구) 실세 용만! “여행 안 간다!” 어느새 마이 큰(?) 용만의 도발에 공항에서부터 버럭하는 (현) 실세 경규! 패키지에서 제대로 맞붙은 이경규 vs 김용만!! 과연 이번 패키지를 지배할 자는 누구?! ▶ 딱 갓경규 스타일?! 수동형 여행에 푹 빠진 경규! “또 오겠다” 충격 발언 내뱉어! “딱 내가 원했던 예능이야! 세계 최고 프로그램!” 패키지는 경규도 춤추게 만든다?! 몸 편하고 마음 편한 리얼 패키지 예능에 극찬을 쏟아내던 경규! 급기야 패키지 멤버들을 규라인으로 전격 재편성할 기회를 노리기 시작하는데! “출연료 절반 주더라도 또 오겠다!” 예능 대부의 깜짝 발언! 바야흐로 비상사태를 맞이한 김용만 외 3명! 과연 이들의 운명은?

  • S01E26 이경규와 호주 3박5일 패키지 2

    • May 30, 2017
    • JTBC

    ▶ “정형돈은 에이스, 김용만은 찌끄래기(?)” 예능 대부 이경규의 <뭉쳐야 뜬다> 멤버 등급 평가?! 갑자기 막내 형돈이를 챙기기 시작한 경규! 전에 없던 따스한 모습에 모두가 의아해하는데! “형돈이는 에이스니까!” 큰형님의 밑도 끝도 없는 에이스(?) 특급 대우에 멤버들의 불만 폭주! 경규에게 네버 엔딩 구박으로 설움 받던 非에이스(?)들, 결국 항의에 나서보는데! 하지만 돌아오는 건... “너희들은 찌끄래기(?)들이야!” 거침없는 독설 뿐...?! 예능 대부 경규의 가차 없는 등급 평가로 얼룩진 김용만 외 두 찌끄래기(?)의 명예! 예능 대부의 이유 있는(?) 차별이 불러일으킨 大굴욕의 현장 대 공개!! ▶ 예능 큰형님 이경규, 호주 사막에서 사족 보행하다(?) 급기야 팬티 노출까지 감행?! 호주 사막에서 모래 썰매에 오른 경규! 동심으로 돌아가 마음껏 즐기던 것도 잠시! 썰매를 타기 위한 필수 코스! 웬만한 등산 뺨치는(?) 가파른 모래 언덕에 사색이 되고 마는데! 결국 두 손 두 발 총동원! 처절한 사족보행(?)을 선보이며 언덕을 기어오르기 시작한 경규! 눈물겨운 사족보행도 모자라... 급기야 팬티까지 강제 노출...?! 본격 예능 대부 잡는(?) 호주 사막 체험기! 과연 경규는 잃어버린 체면을 되찾을 수 있을지! ▶ “한국 갈 거야” 하룻밤 만에 급 방전된 이경규!! 짐 싸 들고 탈출 감행?! 여행 초반, 패키지에 극찬을 아끼지 않던 경규! 그랬던 그가... 변했다?! 24시간이 모자란 네버 엔딩 패키지 일정에 두 손 두 발 다 든 경규! “패키지는 나하고 안 맞아!” 하룻밤 만에 소환된 버럭 경규의 불만이 극에 달하고! 급기야 한국으로의 도피(?)를 꿈꾸며 바리바리 짐을 싼 채 나타난 경규.

  • S01E27 이경규와 호주 3박5일 패키지 3

    • June 6, 2017
    • JTBC

    ▶ 김용만, 호주 여행 중 문자 한 통에 폭풍 오열?! 순식간에 버스 안이 울음바다가 된 사연! 다음 여행지로 이동 중이던 평화로운 버스 안, 별안간 들려오는 누군가의 울음소리...? 그런데... 숨죽여 흐느끼고 있는 울음소리의 주인공이 바로... 맏형 김용만!? 한국에 있는 아내로부터 날아온 문자 한 통. 그리고 왈칵 눈물을 쏟아낸 용만..! 갑작스러운 용만의 오열에 멤버들도 깜짝 놀라고 마는데... 대체 용만에게 무슨 일이? ▶ 안정환, ‘규라인’ 전격 영입! 초스피드 승진(?)에 급기야 ‘안윤석’으로 개명까지?! 원조 ‘이경규의 아이들’ 형돈을 밀어내고 규라인에 입성한 정환! 급기야 규라인의 핵심 멤버 ‘이윤석’을 위협할 존재로 급부상하는데! 경규로부터 ‘안윤석’이라는 새로운 이름까지 하사받은(?) 新 오른팔 정환! 예능 대부의 사랑을 독차지하게 된 정환! 과연 두 사람 사이에서는 무슨 일이? ▶ 천하의 이경규, 김용만 외 3명에 무릎 꿇다?! 그가 손바닥까지 싹싹 빌게 된 사연은? 패키지의 전무후무한 캐릭터 ‘버럭 경규’의 등장에 얼어붙었던 멤버들! 하지만 상황 대역전?! 입수가 걸린 게임에서 동생들의 연합작전에 꼼짝없이 걸려든 경규! 남태평양 바다 속으로 뛰어들 위기에 급기야 손바닥까지 싹싹 빌며 애원하기에 이르는데! 과연 경규는 똘똘 뭉친 동생들의 연합작전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지?

  • S01E28 이경규와 호주 3박5일 패키지 4

    • June 13, 2017
    • JTBC

    ▶ 이경규, 360도 회전하는 제트 보트에 혼비백산! “호주가 사람 잡네!” 360도 급회전부터 물 따귀 샤워까지! 아찔 곡예 전문(?) 제트보트에 오른 멤버들! 수면 위를 나는 듯한 기분에 모두가 환호를 내지르며 스릴을 만끽하는 그때! 단 한 명, 웃을 수 없는 이가 있었으니... “호주가 사람 잡네!!!” 시드니 하버에 울려 퍼지는 잿빛 경규의 애처로운 비명! 급기야 손바닥까지 싹싹 빌며 살려 달라 애원하기에 이르는데! 과연 경규의 운명은? ▶ 김용만, 시드니에서 전격 가수 데뷔?! 용만의 오페라 하우스 단독(?) 공연 성황리 개최! 시드니의 상징! 세계적인 콘서트홀 ‘오페라 하우스’에 입성한 패키지 팀! 대규모 스케일에 감탄을 거듭하던 이때! 별안간 시작된 공연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되는데! 그런데... 2,700여 석의 공연장을 가득 채운 목소리의 주인공이... 맏형 김용만?! 온 힘을 다한 폭풍 열창으로 오페라 하우스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용만! 대한민국 개그맨 최초의 오페라 하우스 데뷔 무대! ‘용텀싱어’ 콘서트의 전말은? ▶ 오늘부터 쇼퍼홀릭 이경규?! 전 재산 내건(?) 역대급 싹쓸이 쇼핑 선보여! 쇼핑 문외한 경규 옹, 패키지여행의 꽃 ‘쇼핑센터’ 방문에도 심드렁하기만 한데... 입장 10분 만에 전세 역전?! 쇼핑센터 직원의 화려한 언변에 순식간에 빠져든 경규! “전 재산 가져왔어요!!” 한번 불타오른 경규 옹의 쇼핑 열정은 식을 줄을 모르고...! 58년 만에 알아버린 쇼핑의 맛! 과연 경규의 전 재산은 무사할 수 있을까?

  • S01E29 북해도 패키지 1

    • June 20, 2017
    • JTBC

    ▶ <뭉쳐야 뜬다> 최초의 공항 마비 사태! 김용만 외 3인이 소녀(?)들에게 둘러싸인 사연! 여느 때처럼 인천 공항으로 모여든 김용만 외 3인! 그런데 공항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구름떼처럼 모여 있는 팬과 기자들!! 아이돌 전매 특허 대포 부대까지 총출동!? 난생처음 겪어보는 대규모 소녀 팬들의 출국 배웅(?) 길에 당황하던 것도 잠시! 현직 아이돌 부럽지 않은(?) 아재돌의 인기를 만끽하기 시작하는데... 어느 때보다 시끌벅적한 북해도 패키지! 과연 이들을 놀라게 한 반짝(?) 인기의 전말은?! ▶ 하이라이트 데뷔 이래 첫(?) 노출 감행! 북해도에서 상반신 노출 화보 촬영 진행?! 북해도 패키지를 함께 하게 된 반고정(?) 멤버 윤두준과 그의 친구 용준형! 북해도 패키지의 하이라이트! 노천 온천 즐기기에 나서는데~ 갑툭튀 불붙은 김용만 외 5인의 상의 탈의 대결! 내친김에 반나체(?) 화보 촬영 돌입?! 두준의 백만 불짜리 등판부터, 준형은 반전 복근까지 아낌없이 공개되는 후끈한(?) 온천 나들이! 과연 이들이 선보일 반라의 파격(?) 타이틀 촬영! 그 결과물은? ▶ ‘원조 식샤남’ 두준 vs ‘신흥 푸드 파이터’ 준형! 아이돌 내려놓은 두 남자의 역대급 먹방! 먹고 또 먹고! 북해도 식도락 패키지에 푹 빠진 두 남자, 윤두준-용준형! 싱싱한 북해도산 해산물 요리 앞에 무장해제! 다이어트도 잊은 채, 무아지경 먹방 모드 돌입!? 식사 시작 10분 만에 한 그릇 뚝딱! 놀라운 속도의 흡입 스킬을 뽐내는 먹방 본좌 두준! 젓가락은 곧 나! 소리 없이 폭풍 흡입! 먹방계 숨은 강자로 떠오른 신흥 먹선수 준형! 맛의 천국 북해도에서 펼쳐진 두 남자의 행복한 먹부림! 과연 그 승자는?

  • S01E30 북해도 패키지 2

    • June 27, 2017
    • JTBC

    ▶ 용준형, 방송 최초 여장 도전! 걸그룹 뺨치는 미모 실화냐?! 윤두준이 은밀하게 꾸민 “추억 만들기” 작전에 걸려들고만 어린 양, 용준형! SWAG 넘치는 사복을 벗어 던지고 화려한 레이스가 수 놓인 공주 드레스로 풀 착장! 꽃단장 후 나타난 프린세스 용의 고운 자태에 김용만 외 4명도 넋을 잃고 마는데.. 데뷔 9년 만에 만천하에 공개되는 용준형의 잘생쁜 미모는? ▶ 윤두준, 거대한 위장과 콩알 심장의 소유자?! 정형돈 제치고 패키지 대표 겁쟁이 등극! 해발 약 740m의 ‘우스 산’ 케이블카에 오른 패키지 팀! 형돈의 ‘겁쟁이 1호’ 타이틀을 넘보는 이가 있었으니.. 원조 짐승돌 윤두준! 심장 쫄깃해지는 높이에 성주에게 찰싹 매달리며, 신흥 겁쟁이로 떠오르는데! 두준은 무사히 케이블카 관광을 마칠 수 있을지? ▶ 용준형, 북해도 활화산 위에서 눈물 흩날린 사연?! 북해도의 따뜻한 봄바람 대신 패키지 팀 앞에 불어 닥친 칼바람! 한겨울을 방불케 하는 날씨에 베테랑 가이드까지 멘붕 사태! “스위스 마터호른 설산보다 더 추워!” 세미 패키저 두준은 북해도의 강추위에 기겁하고! 급기야 신입 패키저 준형은 매서운 칼바람에 베여 눈물까지 쏟는데!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북해도 활화산 정복기! 대 공개!

  • S01E31 북해도 패키지 3

    • July 4, 2017
    • JTBC

    ▶ 윤두준, 북해도 게 박살(?) 내다! 무제한 3대 게 요리 앞에 푸드 파이터 본색 발휘! 식도락의 하이라이트! 털게+대게+킹크랩 무한 리필에 제대로 물 만난 두준! 하지만 그의 먹방에 제한시간이 있었으니... 주어진 시간은 단 한 시간!? “쉬면 안 돼. 전쟁이야” 속도전에 돌입한 두준! 급기야 토크 금지령까지 내리는데! 푸드 파이터 두준의 달콤 살벌했던 마지막 ‘식샤’, 개봉박두!! ▶ 북해도 배 <뭉뜬> 제 1회 수련회!? 사상 최대 규모 합방! 충격과 공포의 6인실 대 공개! 북해도에서의 마지막 밤! 아쉬운 마음을 달래줄... 패키지 6인방 단체 합방?! 지칠 줄 모르는 수다타임에... 온갖 게임 총 출동! 코골이X용갈이의 화려한 합주까지?!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된 현장! 수련회를 방불케 했던 내무반st 6인실의 잠 못 드는 밤은? ▶ 패키지에 몰래 온 손님... 샤이니 민호?! 김용만 외 5인과 북해도에서 깜짝 만남! 늦은 밤, 6인실을 찾아온 블링 블링한 손님...? 샤이니 민호가 북해도에 떴다!! 하지만 반가움도 잠시, 패키지에 첫 방문한 민호에게 닥친 시련이 있었으니... 누군가의 기습 뽀뽀?! 뭇 남성의 격한 환영 인사에 오자마자 멘붕에 빠진 민호...! 과연 샤이니 민호가 초스피드 봉변(?) 당한 사연은?

  • S01E32 하와이 허니문 패키지 1

    • July 11, 2017
    • JTBC

    ▶다시 만난 파리돼지앵, 정재형X정형돈! 이번엔 패키지앵이다! 정재형이 음악요정→민폐요정으로 전업한 사연은? GD보다 먼저 정형돈의 뮤즈로 활약한 음악 요정 정재형이 패키지로 뭉쳤다! 미친 케미를 자랑했던 형돈과의 재회에 들뜬 재형! 하지만 반가움도 잠시 뿐.. 형돈은 패키지 무식자 재형을 향해 속사포 구박을 쏟아 내고! 급기야 이경규를 잇는 ‘짐짝 게스트 2호’라는 불명예를 안고 마는데.. 고상한 음악요정에서 민폐요정이 되어버린 정재형의 패키지 적응기 공개! ▶허니문 패키지가 김용만 외 4명에게 미치는 영향 (feat.독거 재형) 프로 사랑꾼 신혼부부 4쌍과 함께 하와이 허니문 패키지에 나선 김용만 외 4명! 지금까지 이런 여행은 없었다! 본격 결혼 장려 패키지여행의 시작! 하와이의 아름다운 풍경보다 신혼부부들의 애정행각 관광에 빠져드는 아재들! 여행 내내 깨 볶는 냄새에 아득해지는 정신을 붙잡느라 애쓰는 아재 4인방과 이 구역 유일한 싱글남, 독거 재형! 결국 외로움에 몸부림치던 용만은 “나도 집사람 부를 거야” 떼쓰기를 시전하고 독거 재형은 독설을 뱉으며 커플 불편러로 등극하는데..! 축복받은 섬 하와이에서 펼쳐진 위기의 허니문 패키지!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 S01E33 하와이 허니문 패키지 2

    • July 18, 2017
    • JTBC

    ▶음악 요정 정재형, 알고 보니 ‘커플 요정’?! 효리♥상순 부부 엮어준 무용담(?) 대공개! 최근 국민 워너비 부부로 떠오른 이효리-이상순 부부! 이들의 인연을 맺어준 사랑의 오작교가 바로... 정재형?! 효리와 상순의 소개팅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에 나섰다는 재형! 그런데... 매칭률 100%(?)의 비결이 바로... 동반 데이트?! 패키지에서 밝혀진 효리 부부의 첫 만남 비하인드 스토리! 처음부터 끝~까지 대공개! ▶뭉뜬 공식 부부 김용만-안정환, 하와이 허니문 패키지에서 격렬한 애정행각 나누다 발각?! 하와이 밤거리를 달리는 로맨틱 바이크 투어를 즐기던 허니문 패키지 팀! 달달한 밤공기, 후끈 달아오른 분위기는 자연스레 커플들의 키스 타임으로 이어지는데~ 이때! 압도적인 수위(?)로 시선을 끈 대담한 커플이 있었으니... 바로 용만♥정환?! 리얼 신혼부부들을 뛰어넘은 뭉뜬 공식 부부의 파격적인 애정행각! 그 현장은? ▶정재형, 하와이에서 맨몸 귀국 위기?! 패키지 이틀 차 만에 웃음 실종된 사연! 하와이에서의 평화로운 여행을 즐기던 새싹 패키저 재형! 그런데... 마냥 해맑던 그의 표정이 심상치 않다...? 휴대폰부터 지갑까지 몽땅 분실해버린 재형! 그에게 남은 건 오직 서퍼 보드뿐...? 분실의 아이콘으로 거듭난 재형, 결국 맨몸으로 귀국할 위기에 처하고 마는데! 패키지 팀에 불어닥친 정재형 소지품 실종 사건! 과연 그 결말은?

  • S01E34 하와이 허니문 패키지 3

    • July 25, 2017
    • JTBC

    ▶김용만 외 4명 앞니 발치 위기?! 새신랑들에게 위험한(?) 도전장 내민 사연! 평화로운 하와이 허니문 패키지에 난데없이 불어 닥친 위험 기류?! 패키지 팀의 체력王 자리를 놓고 성사된 ‘헌신랑 vs 새신랑’ 빅매치! “지는 사람 앞니 뽑아!” 흔한(?) 신랑들의 자존심 대결에 10인의 앞니가 내걸리고...! 사나이 가는 길에 번복은 없다?! 앞니의 생전(?) 모습 마지막 기념 촬영까지! 과연 헌신랑 ‘김용만 외 4명’은 무사히 앞니를 사수할 수 있을지? ▶하와이 패키지 도중 얼차려부터 길바닥 열창까지?! 김용만 외 4명에게 무슨 일이?! “좌로 굴러! 우로 굴러!” 막내 형돈의 지령에 하와이 길바닥을 나뒹굴기 시작한 용만! 이에 질세라 음악 요정 재형은 철판(?) 깔고 열창에 돌입! 하다 하다 정환은 멍멍이 흉내까지?! 말하는 대로! 들리는 대로? 그 어떤 독한 지령도 모조리 이행하는 김용만 외 4명! 그런데... 김용만 외 4명을 이리 고분고분~하게 만든 원인이 바로 계단 박수...? 과연 모두를 경악하게 한 수동형(?) 계단 박수의 전말은?! ▶김용만, 하와이 민속 쇼 무대 진출?! 원주민과 싱크로율 100%! 화려한 춤사위 깜짝 공개! 하와이의 민속 쇼에 끓어오르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던 용만! 결국 무대 위로 난입...?! 숨겨왔던 하와이안 DNA 봉인 해제! 파워풀한 춤과 능청스러운 연기로 무대 장악에 나서는데~ 혼신의 퍼포먼스로 하와이 원주민들을 가볍게 발라(?) 버린 뼈그맨 용만! 하와이에서 제대로 흥한 김용만의 쇼 타임! 대.공.개!

  • S01E35 하와이 허니문 패키지 4

    • August 1, 2017
    • JTBC

    ▶김용만 외 4명! 스몰 웨딩 도중 단체 오열?!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스몰 웨딩, 그 이유는? 하와이 허니문 패키지에서 일일 웨딩 플래너로 변신한 김용만 외 4명! 명품 MC 성주의 매끄러운 진행부터, 음악요정 재형의 감미로운 축가 연주까지! 모든 게 완벽한 이때... 난데없이 불어 닥친 눈물 바람...?! 진행하다 말고 눈물을 쏟아내는 성주! 덩달아 촬영하던 스태프까지 폭풍 오열!? 눈물 바이러스가 불러온 예식 중단 사태!! 과연 스몰 웨딩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前 한국 국가대표 안정환 vs 前 일본 육상 선수 새신랑! 하와이에서 벌어진 달리기 빅 매치! 드디어 찾아온 결전의 날! 남편(?)들의 자존심이 내걸린 허니문 패키지 팀의 달리기 대결! 한편, 유독 이목을 집중시키는 거물급의 승부가 있었으니... 한국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 vs 일본 육상 선수 출신 코 서방의 맞대결! 하와이 배 한일전(?)의 숨 막히는 한판 승부! 불타는 허벅지(?) 끝, 승자는 누가 될지? ▶김용만 외 3명, 하와이에서 제대로 물 먹다?! 패키지 도중 와이키키 해변 표류한(?) 사연! 서퍼들의 천국! 핫하디 핫한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을 찾은 멤버들! 그런데 물 만난 서핑 요정 재형과 달리, 물만 먹는(?) 초보 서퍼 4인방!? 그렇게 한참을 제자리에서 해변 드링킹(?)을 하다 말고... 급기야 형돈이 사라졌다...? 보드와 한 몸이 된 채 하와이 망망대해를 홀로 떠돌기 시작한 형돈! 김용만 외 3인의 판때기(?) 정복기! 과연 이들은 무사히 서핑을 마스터할 수 있을지?

  • S01E36 서장훈과 캐나다 패키지 1

    • August 8, 2017
    • JTBC

    ▶ 역대급 초대형 게스트 서장훈, 패키지 팀의 인간 깃발 되다?! ◀ 캐나다 패키지여행에 뭉친 초대형 게스트, 서장훈! 수백 명이 몰린 관광지에서도 우뚝 솟은 존재감을 과시하며 패키지 팀을 이끄는 인간 깃발로 하드캐리 하는 거인 패키저! “이번 여행은 서깃발만 믿고 따라 오세요” 패키지 최적화 게스트! 서장훈과 함께하는 캐나다 여행 개봉박두! ▶ 세계 3대 폭포 ‘나이아가라’에서 폭포수 샤워 타임! ◀ 압도적 스케일의 ‘나이아가라’ 폭포를 마주한 김용만 외 4명! 1분에 욕조 100만 개를 채운다는 폭포수의 위력 앞에 “우비가 무슨 의미가 있니~” 사정없이 몰아치는 폭포수의 물 싸대기(?) 공격에 정신 못 차리는 패키지 팀! 조난 영화를 방불케 하는 나이아가라 탐방기, 그 결말은? ▶ 패키지여행 중 만난 연예계 대선배님!? 모두를 설레게 한 셀럽 패키저의 정체는? ◀ ‘거대 존재감’ 서셀럽의 자리를 위협하는 패키저가 나타났다! 7080세대 아이돌의 출몰에 술렁이는 팀원들! 생각지도 못한 대선배님의 등장으로 김용만 외 3명은 깍듯한 90도 인사를 올리고, 급기야 게스트 교체설까지 제기하는데! 오랜 추억을 소환시킨, 깜짝 놀랄 인연의 정체는?

  • S01E37 서장훈과 캐나다 패키지 2

    • August 15, 2017
    • JTBC

    ▶국보급 센터 서장훈 vs 전설의 스트라이커 안정환! 세기의 빅 매치 결과는?! 캐나다 오락실에서 방 배정을 걸고 농구 게임 내기를 펼치는 서장훈 VS 김용만 외 3인! 블랙홀처럼 빨려 들어가는 서장훈의 슈팅에 전 세계인의 시선이 집중되는데! 이때!! ‘어차피 우승은 서장훈’이 된 게임판에 등장한 다크호스 안정환! 발로 하는 게임의 최강자, 전직 스트라이커 안느의 대 반격! 대한민국의 전설로 남은 두 남자! 이들의 불꽃 튀는 오락실 승부, 그 결과는? ▶서장훈 (44세 / 거요미), 패키지 팀의 비주얼 센터로 등극하다! 패키지여행 2일 차, 44년간 봉인시켜둔 앙증미를 뽐내기 시작한 서장훈! 대형 우비도 서장훈이 걸치면 초미니 쁘띠 우비가 되고 뿌잉~ 뿌잉~ 거대 애교 한 번에 패키지 팀의 센터로 등극! 나이아가라 폭포의 기운을 받아 콸콸콸 쏟아지는 사랑스러운 거블리의 매력! 그리고 전무후무한 캐릭터의 등장에 위기감을 느끼는 김용만 외 3인! 정통 희극인들까지 위협한 거블리 서장훈의 극강 비주얼 공개! ▶[단독 공개] 소문만 무성했던 결벽남의 실체는? 생애 처음 떠나온 패키지여행에서 첫날밤을 맞이하는 서장훈! 하루의 피로를 씻어 내기 위해 욕실로 향하는데.. 한참이 지나도 좀처럼 나올 생각을 않는 장훈 덕에 서서히 지쳐가는 룸메이트! 김용만 외 3명이 모두 씻고도 남았을 시간 동안, 욕실 안에서는 무슨 일이?! 깔끔왕 서장훈과의 첫날밤, 무사히 지나갈 수 있을까?

  • S01E38 서장훈과 캐나다 패키지 3

    • August 22, 2017
    • JTBC

    ▶서장훈, “새로운 사람 만나기 겁나..” 감춰뒀던 속마음 고백! 여행을 하며 멤버들에게 마음의 문을 열게 된 장훈! 인생 선배로서의 따뜻한 조언을 건네는 용만에게 조심스럽게 속마음을 털어놓는데.. 처음 알게 된 장훈의 솔직한 속내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가 겁나요... 이제 자신이 없어요.” 그동안 밝힐 수 없었던 그의 못다 한 이야기는? ▶신입패키저 서장훈 vs 프로패키저 김용만! 패키지ver. 브레인 서바이벌! 가이드 펠선생과의 호흡 척척! 패키지 예습이라도 한 듯 지적美를 뽐내는 장훈! 급기야 만렙 패키저 용만을 도발하게 되고! 뇌섹남 자리를 놓고 용만은 장훈과의 퀴즈 대결을 제안하는데..! 두 남자의 자존심을 걸고 펼쳐진 퀴즈 대결! 그 결과는? ▶빅후니, 생애 첫 액티비티에 도전하다! ‘2m 7cm’라는 남다른 사이즈 때문에 44년 평생 액티비티와는 담을 쌓았던 서장훈! 캐나다 산속을 달리는 마운틴 코스터를 만나 44년 묵은 설움을 풀다! 코트를 지배했던 서장훈, 하지만 놀이기구 앞에서는 生초보일 뿐! 거대한 몸집과 반비례하는 콩알 심장을 인증하게 되는데..?! 그가 스릴 넘치는 속도의 마운틴 코스터 앞에 거대 겁쟁이로 전락한 사연은?

  • S01E39 서장훈과 캐나다 패키지 4

    • August 29, 2017
    • JTBC

    ▶김용만 외 4명, 356m 상공을 걷다?! 겁쟁이 아재들의 CN 타워 에지워크 도전! 토론토 최고의 명물! CN 타워를 찾은 김용만 외 4명! 줄 하나에 의지해... 356m 하늘 위에 매달리다?! 세계 10대 아찔한 액티비티 ‘에지 워크’와 마주한 중년 겁쟁이들! 오금이 저릿저릿! 아찔한 높이에 순식간에 안색은 잿빛으로 변하고! 급기야 장훈은 국보 센터 자존심까지 내던지고 울먹이고 마는데! 중년들의 일생일대 도전! 과연 이들은 에지 워크 정복에 성공할 수 있을지? ▶핑크 요정 서장훈 & 수줍은 새신부 안정환?! 운동부 전설의 투 톱, 토론토에서 파격(?) 변신! 토론토 중심가에 출몰한 거대 핑크 요정?!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로 깔(?)맞춤! 장훈의 남다른 취향에 모두가 당황하던 그때! 또 다른 파격 변신을 선보인 이가 있었으니... 토론토의 새신부, 정환?! 테리우스 시절 흩날리던 머릿결 대신, 새하얀 면사포를 휘날리기 시작하는데! 코트와 필드를 주름잡던 카리스마 두 남자에게 무슨 일이?

  • S01E40 윤종신&한채아와 체코-오스트리아 패키지 1

    • September 12, 2017
    • JTBC

    ▶패키지가 그렇게 ‘좋니...?’ 사상 최초 혼성(?) 게스트 윤종신&한채아가 체코-오스트리아에 떴다!! 차트 역주행의 아이콘! 아이돌을 꺾은 대세 지천명돌(?) 갓종신이 패키지에 떴다! 첫 단체여행(?)에 신난 49세 1위 가수 종신! 믿고 보는 또래 패키저답게 대활약을 이어가는데... 한편, 김용만 외 3인을 뒷걸음질 치게 만든 또 한 명의 주인공! 최초 여성 게스트 한채아! 세상 혼자 사는(?) 꽃미모 몰고 온 여배우의 등장에 술렁이는 프로패키저들...! 과연 아재 5인방과 여배우가 함께하는 유럽패키지 여행기는? ▶한채아, 패키지 하루 만에 ‘여자 김용만’ 등극?! 여배우 이미지 내버린(?) 허당美 대 발산! 생애 첫 패키지 하루 만에 절세미녀에서 허당미녀로 전락한 한채아?! 했던 말 또 하고~ 했던 질문 또 하고! 무한 질문 세례에 이어 카메라 분실까지!? 원조 허당人 용만을 능가하는 허당美로 반 백 살 아재들의 집중 케어를 받기 시작한 채아! 여배우에게서 느껴지는 진한 아재 향기에 멤버들은 당황하기 시작하는데... 패키지에서 벌어진 여배우 이미지 실종사태! 그 전말은...? ▶음악의 (작은) 아버지(?) 윤종신, 패키지여행 도중 <좋니> 후속곡 공개?! 음악의 도시! 체코 길거리에서 발(?)연주에 나선 패키지 팀! 이들의 엉망진창 연주에 참다못해. 두 발 걷어붙이고 나선 이가 있었으니... 클래스가 다른 발재간(?)으로 감미로운 연주를 선보이기 시작한 갓종신! “신곡 나왔다! 저작권 등록해!” 명곡 제조기다운 49세 1위 가수의 고급진(?) 무대! 과연 체코 길거리 영감으로 탄생한 월간 윤종신(?)의 신곡은?!

  • S01E41 윤종신&한채아와 체코-오스트리아 패키지 2

    • September 19, 2017
    • JTBC

    ▶허당 미녀 한채아, 프라하에서 대형사고 치다?! ‘위기의 채아’에게 또 무슨 일이! 떠오르는 사고뭉치(?) ‘여자 김용만’ 채아가 이번엔 제대로 사고 쳤다...! 프라하 길 한복판에서 감쪽같이 사라진 채아의 여권!! “아... 한채아가 또...” 때아닌 여권 분실 소동에 모두가 멘붕에 빠지고 마는데! 과연 채아는 귀국 불가(?) 위기 속 무사히 패키지여행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49세 1위 가수 윤종신의 수난 시대! 전례 없는 푸대접에 결국 GD 내 건 빅딜(?) 시도!! 패키지의 피할 수 없는 숙명! 엑스트라 베드 취침 벌칙! 자칭(?) 타칭(?) A급 게스트에게도 예외 없는 푸대접(?)이 이어지고... 많이 당황한 49세 1위 가수 종신! 하다 하다 지디 동생을 건 신개념 어필을 시도하는데... “나 양보해주면 지드래곤이 게스트로 나와!” 슈퍼스타를 내 건 최후의 몸부림!! 과연 종신은 엑스트라 베드 운명을 피할 수 있을지? ▶정형돈, “프라하에 함께 오고 싶은 사람 있어...” 여행 중 떠올린 얼굴에 울컥 프라하에서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패키지 팀! 그런데 그림 같은 풍경을 바라보던 형돈, 갑자기 떠오른 얼굴에 울컥하고 마는데...? “나는 가능하다면... 어머니와 여기 다시 오고 싶어” 어머니에 대한 애틋한 속마음을 고백하기 시작한 형돈 그가 프라하에서 전한 진심은?

  • S01E42 윤종신&한채아와 체코-오스트리아 패키지 3

    • September 26, 2017
    • JTBC

    ▶찌질 전문(?) 발라더 윤종신, 그에게 오직 단 한 사람을 위해 만든 ‘러브송’이 있다?! 가슴 절절한 이별 노래로 역주행 열풍에 성공한 독보적 찌질(?) 발라더 종신! 그런 그에게도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해 만든 로맨틱 러브송이 있다...?! 패키지 도중, 아내 전미라를 위해 만든 초 달달 러브송을 깜짝 공개한 종신! “미라 없이는 못살아~” 종신이 오스트리아 한복판에서 사랑꾼 인증한 사연은? ▶축구보다 더 빡센 동유럽 패키지?! 안정환 양말에 사상 최초 빵꾸(?) 난 사연! 국가 대표 체력마저 두 손 두 발 든 동유럽 패키지?! 美친 스케줄&무한 워킹(?) 극한 콜라보에 제대로 뻗어버린 (전)국가대표 정환! “오죽하면 양말에 구멍 났어!” 급기야 양말 커밍아웃(?)까지 강행하는데! 과연 정환에게 생애 첫 빵꾸(?) 굴욕을 선사한 동유럽 패키지의 남다른 클라스는? ▶뭉뜬X팬텀싱어 콜라보 성사?! 음악의 도시 ‘빈’에서 단체로 가곡 떼창! ‘음악의 도시’ 오스트리아 빈은 가이드부터 다르다?! 성악가 출신의 가이드 등장에 제대로 흥 오른(?) 패키지 팀! 김용만 외 3명의 가곡 떼창에 이어, 가이드에게도 노래 한 곡을 요청하는데... 매력적인 바리톤으로 <팬텀싱어>의 심사위원 윤종신마저 홀리기 시작한 가이드! 과연 <팬텀싱어>를 방불케 했던 귀 호강의 성지! 빈에서의 음악 여행은?

  • S01E43 윤종신&한채아와 체코-오스트리아 패키지 4

    • October 10, 2017
    • JTBC

    ▶윤종신, 베토벤 앞에서 생목 버스킹?! 1위 가수 윤종신의 <좋니> 길바닥 라이브! 위대한 음악가들의 동상이 가득한 음악의 도시 ‘빈’ 한복판! 전설이 모여 있는 이곳에 윤종신의 <좋니>가 울려 퍼지다?! 마이크도! 반주도! 없이 시작된 이 시대 대중가요 거장(?)의 ‘리얼 生목 라이브!’ 그런데... 열정의 생목 라이브 도중 이상 증세 호소?!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오스트리아 빈에서 단체로 춤바람 난 아재들! 급기야 여행 중단 선언까지!? 왈츠의 본고장 오스트리아의 필수 코스! 왈츠 스쿨에 참여하게 된 패키지 팀! 물 만난 49세 발라더 윤종신을 필두로 모두 플로어를 종횡무진 누비기 시작하는데~ 제대로 춤판 벌인 패키지 팀! 식을 줄 모르는 흥에 급기야 “여행 그만!” 폭탄선언까지?! 과연 오스트리아에서 벌어진 패키지 단체 춤바람! 그 일탈의 현장은? ▶안정환, 알고 보니 배우 출신?! 전국 노래방에 출몰하는 ‘안 배우’의 정체는? “정환이 형, 노래방에서 본 적 있어요!” 패키지 팀원의 깜짝 폭로! 크게 당황한 정환! 전국 노래방 출몰설에 대해 황급히 해명에 나서는데... 알고 보니 18년 전 뮤직비디오 주연 배우로 활약했던 시절이 있었다?! 꽃 미모 날리던 테리우스 시절! 한(?) 연기 하던 안정환의 반전 과거 대공개!

  • S01E44 트와이스와 베트남 다낭 패키지 1

    • October 17, 2017
    • JTBC

    ▶대세돌 트와이스가 떴다! <뭉쳐야 뜬다> 최초 단체 관광객 ‘김용만 외 11명’의 다낭 패키지! 원톱 걸 그룹 트와이스와 함께 떠나는 김용만 외 11명의 단체 여행! 역대 최대 인원! 최대 리액션! 그리고 최대의 세대 차?! 패키지도 처음, 다낭도 처음, 모든 게 처음인 병아리 패키저 트둥이들과 딸뻘(?) 걸 그룹과의 세대 차를 극복하기 위한 아재 4인방의 눈물겨운 다낭 패키지 여행기! ▶JYP 보고 있나? 트와이스 모모, 돌고래 샤우팅으로 메인보컬 등극?! 해발 1,500m의 산꼭대기로 향하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케이블카에 오른 패키지 팀! 상상 초월 아찔한 높이에 트와이스 대표 겁쟁이 모모는 하얗게 질려 가는데.. 케이블카가 올라갈수록 덩달아 상승하는 그녀의 목청 데시벨! 그녀의 역대급 샤우팅은 메인보컬 지효의 자리까지 위협할 경지에 이르고.. 모모와 케이블카의 잘못된 만남, 그 결과는? ▶트와이스, 패키지계까지 접수하다!? 흔한 걸 그룹의 패키지 생존법! 능동형 아이돌에게는 너무나 낯선 수동형 패키지의 세계! 낯선 패키지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트와이스의 생존법! “보라면 보고, 자라면 자고, 먹으라면 먹어라!” 아침, 점심, 저녁 세끼는 기본! 때맞춰 후식까지 야무지게 챙겨 먹는 트둥이들! 급기야 원조 먹방 요정 용만의 자리까지 넘보며 패키지 맞춤형 걸 그룹으로 거듭나는데! 가요계에 이어 패키지까지 접수한 소녀들의 남다른 먹부림 여행기 대공개!

  • S01E45 트와이스와 베트남 다낭 패키지 2

    • October 24, 2017
    • JTBC

    ▶정형돈 잡는 트와이스! 달콤살벌한 소녀들의 기습 공격에 눈물까지 글썽?! 아이돌 전문 MC 정형돈, 패키지 완벽 적응한 트와이스에게 제대로 당하다?! 병아리 패키저 트와이스의 역공격에 쩔쩔매기 시작한 형돈! 급기야 소녀들의 해맑은 돌직구에 눈물까지 글썽이고 마는데! 형돈을 꼼짝 못 하게 만든 트둥이들의 달콤살벌한 한마디는? ▶트와이스, 데뷔 전 빵집 알바까지?! 걸 그룹 트와이스의 반전 과거 대 공개! 학창시절을 JYP 연습생 신분으로 보낸 지효&정연! 오랜 연습 생활에 지쳐 빵집 알바를 전전했던 사연을 털어놓는데...! 화려한 모습 뒤에 감춰져 있던, 대한민국 최정상 아이돌 트와이스의 짠내나는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는? ▶<뭉쳐야 뜬다> MC 4인방, JYP 단체 이적설?! 트와이스 직속 후배 되나? 평균 연령 44.7세의 대한민국 아재 대표 김용만 외 3명! 트와이스 직속 후배 자리를 욕심내다! JYP 공개 오디션에 관심을 보이는 아재 4인방과 별안간 연로하신 후배님(?)을 모실 위기에 처해버린 트와이스! 과연 베트남 다낭 패키지에서는 무슨 일이?

  • S01E46 트와이스와 베트남 다낭 패키지 3

    • October 31, 2017
    • JTBC

    ▶다낭에서 제대로 물 만난 트와이스?! 트둥이들의 첫 단체 입수! 트둥이들은 뭉치면 빠진다?! 데뷔 후 첫 단체 물놀이에 한껏 신이 난 트와이스! 단체 바다 입수에 이어 단체 파도타기까지! 온몸으로 바다를 느끼는 그녀들! 트와이스의 다낭 힐링 패키지, 그 마지막 여행 개봉박두! ▶트와이스 쯔위, 배구 여제 김연경 빙의?! 쯔위 표 초강력 스매싱 공개! 뭉뜬 vs 트와이스! 다낭에서 펼쳐진 비치발리볼 빅 매치! 바람 불면 날아갈 솜털 체력의 트와이스 사이, 에이스로 떠오른 쯔위! 얼굴 만렙, 운동 신경도 만렙! 김연경에 빙의한 쯔위 표 불꽃 스매싱에 정신 못 차리는 아재 4인방! 다낭에서 펼쳐진 야매(?) 비치발리볼 승부의 결과는?! ▶프로 눕방러 정형돈의 최후?! 패키지 사상 초유의 낙상사고 발생! 호시탐탐 누울 자리만 넘보던 프로 눕방러 형돈! 슬그머니 패키지 대열에서 벗어나 혼자만의 휴식을 꿈꾸는데..! 달콤한 휴식도 잠시! “쿵” 소리와 함께 바닥에 뒹굴기 시작한 형돈! 예상치 못한 사고에 트와이스부터 베테랑 가이드까지 모두 멘붕 사태! 과연 그에게는 무슨 일이?

  • S01E47 절친과 함께 오사카 패키지 1

    • November 7, 2017
    • JTBC

    ▶<뭉쳐야 뜬다> 1주년 특집! 절친들과 함께하는 오사카 우정 여행 패키지! 뭉뜬의 1주년을 위해, 프로패키저 김용만 외 3명의 절친들이 뭉쳤다! 월드컵이 맺어준 인연! 정환의 친구, 김민종! 교회 아재들끼리의 은혜로운 만남! 용만의 친구, 중년 박보검 김승수! 띠동갑 이상의 나이차를 극복한 우정! 성주의 친구,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 이 구역 막내라인의 티격태격 케미! 형돈의 친구, 인피니트 성규까지! 절친들과 함께하는 여덟 남자의 의리의리한 오사카 패키지여행! ▶오사카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예비 사랑꾼 승수&민종 반쪽 공개 모집! 품절된 아재들 사이에서 유독 쓸쓸한 국민 노총각 2인, 승수&민종! 다 죽어가던 연애 세포도 되살리는 38년 차 현직 사랑꾼 연복에게 자극받아 두 사람도 ‘미래의 반쪽’ 공개 모집에 나서는데! 벌써 꿀 떨어지는 레오 승수와 박력 터지는 상남자 민종의 반전 매력까지! 예비 사랑꾼들의 핑크빛 공개 구혼 현장 공개! ▶인피니트 성규, 패키지 팀의 짐꾼으로 전락?! 혹독한 신입 막내 적응기! 나름 데뷔 8년 차 그룹 인피니트의 카리스마 리더 성규, 고령화 패키지 팀에 들어와 서열 최하위로 전락하다! 나이도 경력도 까마득한 대선배님들 앞에서 군기 바짝! 허리 펼 새 없는 90도 폴더 인사는 기본 옵션에, 여행 내내 형님들의 심부름꾼을 자처하는데.. 과연 성규는 신입 막내로 무사히 적응할 수 있을지?

  • S01E48 절친과 함께 오사카 패키지 2

    • November 14, 2017
    • JTBC

    ▶사상 초유의 사태! 국보급 허벅지 안느도 쓰러트린 태풍 속 패키지! 뭉뜬 1주년을 맞아 절친과 떠난 우정 패키지여행! 하지만 친구들과 함께 찾아온 반갑지 않은 손님이 있었으니... 태풍도 뭉쳐서 떴다?! 교토에 불어 닥친 역대급 호우주의보에 정신 못 차리는 친구들! 급기야 정환은 태풍에 휩쓸려 나뒹굴고 마는데..! 태풍이 와도, 부상 투혼에도 무조건 직진하는 패키지여행!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대한민국 노총각 대표 김민종&김승수! 패키지에서 이상형 최초 고백?! 짓궂은 유부남 패키저들의 먹잇감이 된 싱글남 민종과 승수! 두 사람의 핑크빛 특종을 잡기 위해 낚시 전문 도니패치가 나섰다! “결혼까지 생각한 여자가 있다?!” , “진한 멜로 영화를 찍고 싶은 여배우는?” 후끈 달아오른 취재 열기에 결국 무너지는 두 남자! 과연 꽃중년 두 남자를 심쿵하게 한 그녀의 정체는? ▶인피니트 성규, 짐꾼부터 일일 가이드까지 만능 막내 등극! 인피니트의 리더에서 패키지 팀의 막내로 아이돌 인생 2회 차를 맞은 성규! 형님들의 재롱둥이 겸 수발 전문 막둥이로 활약하는데! 이제는 하다 하다 가이드 취직까지!? 반 백 살 용만을 위한 눈높이 설명부터, 일대일로 찾아가는 친절 서비스까지! 까다로운 프로패키저 김용만 외 3명도 대만족 시킨 성규의 열일 현장 공개!

  • S01E49 절친과 함께 오사카 패키지 3

    • November 21, 2017
    • JTBC

    ▶나라의 악명 높은 깡패 사슴들, 승사마 매직에 홀리다?! 일본 나라의 사슴 구역에 발을 들인 패키지 팀! 들어올 땐 마음대로였지만 나갈 땐 아니란다~ 거침없는 하이킥에 엉덩이 깨물기까지! 사슴 군단의 공격에 혼비백산! 하지만 모두가 스릴러를 찍는 와중에, 달달한 로코 주인공이 된 남자가 있었으니... 나라 사슴들의 고정 픽, 김승수! 사슴까지 홀린 승사마 매직 공개! ▶중식 대가 이연복의 외도!? 중식 대신 미스터 초밥왕에 등극?! 스시 스쿨에 입학해 난생처음 초밥 만들기에 도전한 패키지 팀! 그중 단연 눈에 띄는 사람은?! 중식 요리 경력 45년 차에서 스시 스쿨의 병아리 신입생이 된 이연복! 생애 첫 스시를 만들어보는 중식 대가의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성규의 기념품 분실 사건! 그 전말은?! 쉴 틈 없는 패키지 일정에 완전 방전된 막내 성규, 결국 사고 치다!? 큰 형님 용만이 하사한 기념품 선물을 잃어버리고 마는데...! 기념품 분실 사건을 계기로 한층 더 강력해진 형님들의 성규 몰이! 위기의 성규는 무사히 여행을 마칠 수 있을지?

  • S01E50 비와 대만 패키지 1

    • November 28, 2017
    • JTBC

    ▶득녀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 비! 그런데... 컴백과 동시에 탈~탈~ 털리다?! 멤버들의 환대를 기대하며 패키지를 찾은 월드 스타 비! 하지만 현실은 그냥 동네북...?! 오빠에서 아빠가 되어 돌아온 비에게도 예외 없이 거행(?)되는 패키지 신고식!! 쉴 틈 없이 몰아치는 프로패키저들의 ‘비 몰이’에 속수무책 영혼까지 털리고 마는데... 과연 딸 바보가 되어 돌아온 패키지 바보 비에게 무슨 일이? ▶비, 패키지 팀의 최강 대식가 등극?! ‘비’슐랭의 패키지 먹방 개봉박두!! 연예계 대표 몸짱답게 ‘4시 이후 금식’ 원칙을 밝히며 패키지여행에 나선 비! 그런데 오후 4시는커녕... 새벽 4시(?)까지 계속되는 비의 먹방?! 패키지에서 제대로 고삐 풀린 비의 입맛! 삼시 세끼는 기본! 나 홀로 2차 식사까지 감행하는 소신(?) 먹방을 선보이는데... 패키지 팀의 No.1 대식가로 떠오른 비! 역대급 패키지 먹부림 대공개! ▶대한민국 3대 도둑... 비?! 패키지여행 중 들킨 도둑질(?)의 정체는? 비, 연정훈, 김수미의 공통점은... 대한민국 3대 도둑?! 패키지 팀원의 깜짝 고발로 한순간에 도둑으로 몰린 비! 때아닌 도둑질 논란에 팀원들 모두가 술렁이기 시작하는데~ 과연 새신랑 비가 대한민국 도둑 계보를 잇게 된 사연은?

  • S01E51 비와 대만 패키지 2

    • December 5, 2017
    • JTBC

    ▶월드 몸짱과 전 국가대표까지 총출동! 패키지에서 벌어진 세기의 힘 대결! 갑자기 성사된 남자들의 자존심을 건 대결(?) 패키지 허벅지 씨름전!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른 연예계 대표 돌벅지 “비” vs 엄청난 괴력의 “현직 보디빌더” 그리고, 김용만 외 3명의 유일한 자존심! 국가대표 허벅지 “정환”까지! 남자들의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 패키지 허벅지 씨름전의 최강자는? ▶비를 멘붕에 빠뜨린 대만 패키지?! 새신랑 비의 신혼집 열쇠 분실 사고 발생! 초보패키저 비, 여행 이틀 만에 결국 사고 치다?! 이동 중 기차 안에 소중한 쪽가방(?)을 두고 내린 비! 차 키는 물론, 소중한 신혼집 열쇠까지 몽땅 분실! 역대급 대형 분실사고에 사색이 되고야 마는데... 멘붕에 빠진 비는, 과연 무사히 패키지여행을 마칠 수 있을 것인지! ▶형돈, 패키지여행 중 비-김태희 부부에게 깜짝 선물 전달?! 패키지여행으로 부쩍 가까워진 김용만 외 3명과 비! 형돈은 막내 비-김태희 부부의 금실(?)을 위해 깜짝 선물 준비에 나서는데! 그런데, 그가 건넨 선물의 정체는... 바로 샴푸?! 형돈이 김태희에게 샴푸를 선물하게 된 사연은?

  • S01E52 비와 대만 패키지 3

    • December 12, 2017
    • JTBC

    ▶탈탈 털린 비의 대반격! 몰이를 피하는 방법은? 여행 마지막 날까지 네버엔딩 몰이에 굴욕을 맛본 비! 김용만 외 3명에 대적할 연합팀을 결성하며 복수를 꿈꾸는데..! 연합팀 보스 비의 고정 타깃은 정형돈! 과연 이 복수혈전의 결말은? ▶비, 딸의 돌 반지 장만을 위해 열혈 광부에 빙의! 진과스 황금 박물관의 사금 채취를 앞두고 일확천금의 꿈에 부푼 패키지 팀! 신입 아빠 비와 김용만 외 3명은 우월이 돌 반지를 위해 팔을 걷어붙이고! 급기야 다음 일정을 거부한 채 사금 채취 삼매경에 빠지는데~ 작전명 “사금 모아 돌 반지!” 비는 딸의 돌 반지를 품에 안을 수 있을지? ▶대한민국 대표 가장, 김용만 외 4명이 하늘에 띄운 간절한 소원은? 대만 스펀 지역의 명물! 소원을 들어주는 천등과 만나다! 가위바위보 집착러 비도 이번만큼은 진지하게! 아내 김태희와 딸을 위한 소원을 적어 내려가고! 한편에서 묵묵히 소원을 떠올리던 형돈은 눈시울이 붉어지는데.. 모두의 바람을 담아 하늘로 날린 천등과 함께 마무리된 대만 패키지, 그 마지막 이야기 공개!

  • S01E53 뭉쳐야뜬다X비정상회담 남해 일주 1

    • December 19, 2017
    • JTBC

    ▶어서 와, 국내 패키지는 처음이지? 뭉쳐야뜬다X비정상회담 콜라보 여행! 김용만 외 3명과 <비정상회담> F4 멤버들이 뭉쳤다! 기욤 패트리, 알베르토 몬디, 다니엘 린데만, 샘 오취리! 한국을 사랑하는 네 남자와 함께하는 순천-거제-통영 일주 패키지! 해외여행 부럽지 않은 국내 베스트셀러 패키지여행 공개! ▶김용만 외 3명, 누님 패키저 군단과의 기 싸움?! 패키지 사상 가장 강력한 라이벌! 최강 패키저 군단의 등장! 역대 최다 인원! 최고의 팀워크! 14명의 센 누님(?)들에게 둘러싸인 멤버들! 점차 누님들의 리드 하에 끌려다니는 자신들을 발견하는데... 과연 김용만 외 3명은 프로패키저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비정상회담> 4인방, 밥도둑 어벤저스와 만나다! 간장게장부터 보리 굴비, 산 낙지까지! 한 상에 모인 대한민국 밥도둑 어벤저스! 밥도둑들의 공격에 이성을 잃고 먹방에 빠져드는 비정상회담 멤버들! 서로 경쟁하듯 빈 그릇 탑을 쌓기 시작하는데...! 국내 패키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전라도 한정식 격파기! 개봉박두!

  • S01E54 뭉쳐야뜬다X비정상회담 남해 일주 2

    • December 26, 2017
    • JTBC

    ▶국내 패키지 2탄! 뭉쳐야 뜬다X비정상회담, 아름다운 한려수도를 만나다! 남해 일주의 하이라이트! 통영 미륵산에서 드디어 마주한 한려수도! 500여 개의 크고 작은 섬들이 모인 압도적인 절경에 김용만 외 3명은 물론, 비정상회담 멤버들까지 넋을 잃고 마는데! 모두를 사로잡은 역대급 매력의 국내 패키지! 그 마지막 이야기 개봉박두! ▶거제 앞바다에서 펼쳐진 뭉뜬 대첩! 맏형 용만이 정환에게 무릎까지 꿇은 사연? 아름다운 거제 바다에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던 패키지 팀! 장난으로 시작된 정환과 용만의 물싸움은 목숨을 건(?) 혈전으로 바뀌고 마는데! 결국 정환의 바가지 공격에 물에 빠진 생쥐 꼴이 된 용만! 맏형의 자존심(feat. 무릎)까지 내던지고 싹싹 빌기에 이르는데...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격전의 뭉뜬 대첩! 과연 최종 승리는 누구의 몫이 될지? ▶“어서 와 말.뚝.박.기는 처음이지?” 비정상회담 4인방 컬처 쇼크에 전원 뒷걸음질! 계모임 팀 어머니들의 주도로 시작된 전설(?)의 말뚝박기!! 추억 소환과 동시에 물 만난 듯 날아다니는 김용만 외 3명과 달리, 비정상회담 멤버들은 순식간에 사색이 되고 마는데...! 과연 이들이 생애 첫 말뚝박기 체험으로 컬처 쇼크까지 온 사연은?

  • S01E55 추성훈과 아프리카 4개국 패키지 1

    • January 9, 2018
    • JTBC

    ▶지구 반대편에 패키지가 떴다?! 짐승남을 뛰어넘을(?) 야생남! 추성훈과 함께하는 아프리카 4개국 패키지! 짐바브웨, 잠비아, 보츠와나, 남아프리카공화국까지! 총 4개국에 이르는 사상 최초 ‘1타 4피 패키지’에 도전한 <뭉쳐야 뜬다>! 한편, 모험의 대륙에서 잔뜩 긴장한 온실파 ‘김용만 외 3명’과 달리, 사자마저 KO 시킬(?) 야생 최강자가 나타났으니... 바로 슈퍼맨 파이터 추성훈! 지구 최강 파이터가 함께하는 사상 최초의 야생 패키지! 대공개!! ▶세상에서 가장 긴 물의 장막! 세계 3대 폭포 ‘빅토리아 폭포’를 만나다! 아프리카 도착과 동시에 넋 나간 김용만 외 3명?! 첫 일정부터 블록버스터! 세계 3대 폭포 ‘빅토리아 폭포’를 마주하게 되는데...! 1.7km에 이르는 세계 최대 폭포의 모습에 할 말을 잃은(?) 김용만 외 4명! 역대급 스케일과 감동이 있는 본격 대자연 블록버스터 패키지!! 과연 모두를 놀라게 만든 글로벌 대폭포! ‘빅토리아 폭포’의 모습은? ▶김용만 외 3명, 아프리카 패키지 첫날부터 벼랑 끝에 내몰린 사연?! 빅토리아 폭포의 벼랑 끝! 데인저 포인트에 도착한 패키지 팀! 까딱하면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무시무시한 풍경에 얼어붙은 겁보 아재들! 인생샷을 꿈꾸던 포토타임은 곡소리가 난무하는 아수라장으로 변모하고 마는데...! 한편, 아수라장 속에서도 홀로 평온한 한 사내가 있었으니... 과연 절벽 위의 다섯 남자들! 이 난관(?)을 무사히 극복할 수 있을지!?

  • S01E56 추성훈과 아프리카 4개국 패키지 2

    • January 16, 2018
    • JTBC

    ▶추성훈 vs 안정환! 아프리카에서 펼쳐진 허벅지 씨름 최강자전! 드디어... 패키지 팀의 대표 운동부 두 사람이 붙었다! 現 격투기 선수 추성훈 vs 前 국가대표 스트라이커 안정환! 패키지 3인실 사용을 걸고 벌어진 허벅지 씨름전! 거친 남좌(?)들의 일생일대의 힘 대결! 과연 그 결과는?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래프팅! 패키지 팀을 집어삼킨 ‘악마의 변기통’의 정체는? 악명 높은 잠베지강 래프팅에 도전한 패키지 팀! 출발과 동시에 거친 물살에 정신 못 차리는 팀원들! 급기야 '악마의 변기통'이라 불리는 급류 속으로 빨려 들어가고..! 재난영화를 방불케 한 뭉뜬호의 잠베지강 생존기! ▶아찔한 절벽 위의 수영장! 데빌스 풀에 빠지다! 보기만 해도 심장이 쫄깃! 108m 높이 빅토리아 폭포 벼랑 끝의 데빌스 풀! 지구상 가장 아찔한 수영장에 얼어붙은 아재들을 뒤로하고 거침없이 풀 속으로 몸을 던진 패키지의 야생남 추성훈! 아프리카 야생 속으로 뛰어든 대자연 패키지 공개!

  • S01E57 추성훈과 아프리카 4개국 패키지 3

    • January 23, 2018
    • JTBC

    ▶야생남 추성훈의 멘탈을 뒤흔든 빅토리아 폭포 번지점프! 악명 높은 잠베지강 래프팅 앞에서도 끄떡없던 추성훈이 무너지다!? 극강의 아찔함! 111m 높이의 번지점프대에 오른 패키지 팀! “UFC 데뷔 때보다 더 떨려요” 역대급 공포감에 최강 파이터까지 멘탈 붕괴 사태! 과연 파이터 추는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신흥 겁쟁이 대표 성주의 생애 최초 번지점프 도전! 인생 47년 차, 첫 번지점프에 도전하게 된 성주! ‘성주가 성주에게’ 셀프 응원가 열창부터 격한 오열까지?! 점프의 시간이 다가올수록 이상증세를 보이기 시작하는데..! 대한민국 대표 아빠 김성주의 위대한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지? ▶철창 없는 동물원! 生 리얼 <동물의 왕국> 속으로! 야생 동물들의 낙원, 초베 국립공원을 방문한 패키지 팀! 악어, 하마, 버팔로까지! 철창 밖 자연에서 만나는 야생동물들! 지금껏 본 적 없는 대자연 앞에 어린아이가 된 듯 신이 난 추성훈과 아재들! 모두를 사로잡은 초베 국립공원 보트 사파리 대공개!

  • S01E58 추성훈과 아프리카 4개국 패키지 4

    • January 30, 2018
    • JTBC

    ▶<뭉쳐야 뜬다>, 아프리카 밀림에서 밀림의 王 사자와 맞닥뜨리다?! 리얼 야생 패키지 아프리카! 드디어 꿈에 그리던 사자를 마주한 패키지 팀! 하지만 맹수는 맹수! 사자님의 실물 영접과 동시에 모두 얼어버리고 마는데... 한편, 사자의 손 까딱(?)에 까무러치는 멤버들 사이 유일하게 당당한 이가 있었으니... 그는 바로 라이언 추! 나란히 산책하기부터 궁디 팡팡~ 거침없는 스킨십까지!! 밀림의 왕 사자도 추성훈 앞에선 그저 순한 양일 뿐..?! 인간 사자 추성훈과 리얼 사자의 달콤 살벌한(?) 만남, 대공개! ▶아프리카에 펭귄이?! 귀요미 펭귄 군단 등장에 아재들 단체 덕통사고(?) 남극의 신사 펭귄이 아프리카에도 산다?! 아프리카 패키지 팀 앞에 나타난 3천여 마리의 펭귄 떼! 심장에 무리 올 정도의 치명적 귀여움에 단체 심쿵한 아재들!! 계속되는 펭귄들의 호객행위(?)에 속수무책으로 홀려버리고 마는데~ 급기야 펭귄 마니아 정환이 펭귄들에게 지갑까지 열게 된 사연은? ▶김용만 외 3명, 파이터 추성훈과 호텔 방 UFC?! 아직 동도 트지 않은 새벽 5시... 패키지 숙소에 울려 퍼지기 시작한 곡소리?! 호텔 방에서 난데없이 펼쳐진 추성훈의 격투기 클래스! 암바와 초크 기술 마스터로 기세등등해진 용만! 겁 없이 추성훈에게 달려드는데...! 눈 깜짝할 사이, 방바닥을 나뒹구는 용만?!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 S01E59 추성훈과 아프리카 4개국 패키지 5

    • February 6, 2018
    • JTBC

    ▶열대 대륙 아프리카의 중심에서 “추워”를 외치다! 따뜻할 줄 알았던 아프리카 대륙에서 뜻밖의 강추위와 만난 패키지 팀! 온몸에 닭살을 유발하는 초강력 강풍에 파도의 물벼락 공격까지! 최강 파이터 추성훈마저 떨게 만든 한파 속 아프리카 패키지는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패키지 역대 최단시간! 추성훈 표 1분 샤워의 비밀은? 시간이 금인 패키지형 인간의 최적 조건을 갖춘 샤워 능력자가 나타났다! 샴푸부터 샤워까지 1분이면 끝! 놀랄 만한 스피드에 패키지 대표 자연인(?) 형돈도 경악하고... 과연 추성훈의 초스피드 샤워의 비결은? ▶김용만, 잠자는 추사자의 코털을 건드리다?! 김용만의 반백 년 일생 중 받은 역대급 미션! 작전명 <잠자는 사자, 추성훈을 깨워라!> 머리만 닿으면 잠드는 성훈과 더 놀고 싶은 아재들! 세상모르고 잠든 맹수 성훈 깨우기에 돌입하는데... 심장 부여잡는 긴장감 속, 추사자 깨우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 S01E60 배정남과 캐나다 겨울왕국 패키지 1

    • February 13, 2018
    • JTBC

    ▶캐나다 로키로 떠난 패키지 팀! 최강 한파 예고에 비상사태 돌입?! 눈부신 겨울 왕국 캐나다 로키로 떠난 <뭉쳐야 뜬다>! 겨울 로키 산맥의 웅장한 설경에 대한 기대감도 잠시... “나이아가라 폭포가 얼어버렸대“ 역대 최강 한파 소식에 일동 긴장 모드! 급기야 ”뭉뜬 사상 최고의 위기...!” 비상사태 선포에 이르기까지?! 과연 겨울 of 겨울! 최강 추위가 기다리는 겨울 왕국에서의 운명은? ▶“패키지, 슈어 와이 낫?” 뭉뜬에 배정나미가 떴다! 남자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 배정남, 독보적인 예능 캐릭터로 거듭나다?! 시도 때도 없이 “행님~” 찾는 행님 바라기에~ 시도 때도 없이 조잘대는 투 머치 토커...?! 무한 에너지 자랑하는 ‘열’정남의 등장에 두 손 두 발 든 행님들! 과연 최강 한파도 녹일 열정남! 정나미와의 캐나다 여행기는? ▶캐나다 설퍼산 위의 기상캐스터 김용만, 괴한 난입(?)으로 결국 방송사고?! 캐나다 설퍼산 기상대에서 패키지 팀의 기상캐스터로 변신한 용만! 하지만, 초보 리포터 용만을 멘붕에 빠뜨린 사건이 발생하고 말았으니... 방송 중 난데없이 등장한 시민(?)의 돌발행동! 급기야 방송 중단까지...? 과연 설퍼산 기상대에 난입한 괴한(?)의 정체는?

  • S01E61 배정남과 캐나다 겨울왕국 패키지 2

    • February 20, 2018
    • JTBC

    ▶‘배식당’ 캐나다에 전격 오픈! 새벽 4시에 차려진 ‘정남이 표 5첩반상’ 대공개! 상.남.자 배정남! 알고 보니 상 차리는 남자...?! 줄줄이 나오는 밑반찬에 한국인의 소울 푸드 누룽지까지 완벽 세팅! 아낌없이 퍼주는 배식당 소식에 잠도 물리치고 몰려든 옆 방 손님들! 타지에서 만난 5첩 반상에 폭풍 감탄! 꼭두새벽 한식 씹어 돌리기에 돌입하는데~ 과연 새벽 4시 과식 사태를 일으킨 배식당의 개업 첫날은 어땠을지! 개봉박두! ▶사투리 반 영어 반! 배정남의 전매특허 ‘사투리쉬’, 만국공통어 등극?! “슈어, 와이 낫?” 소문난 영어 능력자(?) 배정남, 드디어 그가 나섰다! 그런데... 막상 입을 열고 보니 그냥 사투리쉬 능력자?! 사투리인 듯~ 영어인 듯~ 알 수 없는 ‘사투리쉬’에 크게 당황한 이들! 하지만 누구보다 꿋꿋한 정남어(?)에 결국 현지 외국인도 응답하고야 마는데! 영어보다 잘 먹히는 배정남의 사투리쉬, 과연 그 정체는? ▶연예계 대표 패.피. 배정남! 김용만 외 3명 아재들에게 패션 굴욕!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배정남, 그도 김용만 외 3명 눈엔 그저 패션 테러리스트?! 본격적으로 정남의 패션 개조에 발 벗고 나선 패.알.못. 아재들! 정남은 속수무책으로 아재 패션에 물들기(?) 시작하는데~ 급기야 키즈용 모자를 착용하는 지경에 이른 정남!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 S01E62 배정남과 캐나다 겨울왕국 패키지 3

    • February 27, 2018
    • JTBC

    ▶캐나다에서 삼계탕을?! 화제의 ‘배식당’ 비장의 신메뉴 개시! 오늘도 어김없이 새벽 4시에 문을 연 배식당! 영업 2일 차 메뉴는 무려.. 삼계탕?! 타지에서 만난 고향의 ‘닭’ 맛에 멤버 전원 칼 기상! ‘1인 1닭’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데~ 한편, 계속되는 정남이의 폭풍 서빙! 끝없는 조식에 하나둘 지쳐가기 시작하고... 과연 ‘배’터지기 전엔 나갈 수 없다는 ‘배’ 식당의 기적의(?) 한상차림은?! ▶김용만, 캐나다 패키지 도중 실종되다?! 홀로 눈밭에 버려진 사연! 로키 겨울 여행의 꽃! 개 썰매 체험에 나선 패키지 팀! 스피드광 용만은 또다시 질주본능을 선보이기 시작하는데~ 그런데, 갑자기 썰매 위에서 사라진 용만?! 그리고 멈출 줄 모르는 개들의 폭풍 질주! 과연 홀로 눈밭에 내동댕이쳐진 용만이의 운명은? ▶배정남x안정환, 우리는 자연인이다?! 캐나다에서 땅바닥 生 눈 먹방! 캐나다의 대자연에 심취한 배정남! 급기야 이상 증세 호소?! 자연인으로 돌아간 듯, 별안간 땅바닥의 눈을 손으로 주워 먹기 시작하는데... 급기야 정환도 정남의 生 눈 먹방에 동참하기에 이르고! 배정남과 안정환을 홀린 로키 대자연의 참맛(?)은?

  • S01E63 배정남과 캐나다 겨울왕국 패키지 4

    • March 6, 2018
    • JTBC

    ▶배정남, 카우보이 챔피언으로 등극하다?! 카우보이의 도시 캐나다 캘거리에서 로데오 체험에 나선 패키지 팀! 거칠게 날뛰는 황소에게서 내동댕이쳐지는 굴욕을 맛보는데~ 행님들의 설욕을 위해 출격하는 배정나미! 황소 위에서 여유로운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는 정남을 향해 현지 카우보이들의 찬사와 기립박수가 쏟아지고! 못 하는 것 없는 만능캐 배정남의 로데오 챔피언 달성기 공개! ▶장소 불문! 의상 불문! 프로 모델 배정남의 방구석 런웨이! 행님들이 원한다면 뭐든 슈어~ 와이 낫? 밑도 끝도 없이 들어온 모델 워킹 주문에 오밤중에 펼쳐진 방구석 패션쇼! 목욕 가운 하나로 톱모델 포스 풍기며 방구석을 휘젓기 시작하는데! 어두운 호텔 방을 패션쇼장으로 만든 배정남의 명품 워킹은? ▶“나의 유일한 가족” 배정남이 털어놓은 할머니와의 추억 캐나다 여행의 마지막 날, 정남은 정든 행님들에게 애끓는 사연을 털어놓는데.. 어린 시절, 유일한 가족이자 버팀목이 되어주신 할머니를 추억하는 정남 마냥 밝아 보였던 정남과 할머니의 애틋한 사연에 행님들의 눈가도 뜨거워지는데... 가슴 속에 담아둔 정남의 애틋한 스토리가 공개됩니다!

  • S01E64 은지원과 두바이 패키지 1

    • March 13, 2018
    • JTBC

    ▶10년 차 야생 예능인 은지원! 온실 예능인 김용만 외 3명과 전면전! 은지원, 생애 첫 패키지 합류와 동시에 ‘美친 패키저’ 등극?! 거친 야생 본능 장전하고 김용만 외 3명의 저격수로 나선 은지원! 급기야 은지원의 핵폭탄급 한마디에 패키지 팀 맏형 김용만마저 무너지고 마는데! 과연 은지원 vs 김용만 외 3명, 팽팽한 기 싸움의 승자는? ▶세상에서 가장 아찔한 만찬! 지상 50m 허공에서 식사를 합시다! ‘지상 50m’ 두바이 하늘에 차려진 만찬을 즐기게 된 패키지 팀! 심장까지 쫄깃해지는 높이에 매달려 이상증세를 호소하는데.. 거친 발 싸움을 시전하는 정환과 불안한 은지원, 그걸 지켜보는 치키치키 잠바 성주까지! 공중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눈칫밥 만찬!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은지원, 숨겨왔던 뇌섹美 뿜뿜! 패키지 팀의 동시 통역사로 대변신! 바보 계(?) 원탑 ‘은초딩’ 은지원! 알고 보니 진짜 천재였다...? 현지 투어 가이드의 영어 설명이 끝나자마자 동시통역을 시작한 은지원! 허당미는 간데없이, 반전 뇌섹미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에 모두 깜짝 놀라는데! 과연 은지원이 초딩 패키저에서, 뇌섹 패키저로 신분 급상승한 사연은?

  • S01E65 은지원과 두바이 패키지 2

    • March 20, 2018
    • JTBC

    ▶김용만 외 3명을 충격에 빠뜨린 은지원 몽유병의 실체는? 패키지 첫날밤을 앞두고 몽유병을 고백한 은지원! 형돈의 코골이를 뛰어넘는 新잠버릇 등장에 김용만 외 3명은 긴장하고.. 잠버릇도 남다른 美친 패키저 은지원의 경고는 현실이 되고 마는데....! 공포영화를 방불케 하는 두바이 패키지 첫날밤!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현지인 완벽 빙의 은지원X안정환! 두바이 핫산X모하메드 형제 결성?! 패키지에 기름 냄새를 몰고 온 은지원&안정환! 두바이 전통 의상 칸두라를 입고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완벽 현지화! 두바이 형제로 다시 태어난 핫산 지원과 모하메드 정환! 위화감 제로의 비주얼로 두바이를 활보하는 美친 존재감 형제, 大공개! ▶프로 야생 예능인 은지원, 패키지 하루 만에 녹다운?! 여행 예능으로는 만렙 찍은 믿고 보는 은지원! 강호동의 그늘을 벗어난 생애 첫 패키지 도전에도 자신감을 비쳤는데! 패키지 1일 차 만에 고백한 속마음은..? “패키지가 콘서트보다 200배 힘들어!” 美친자 은지원을 미춰~버리게 만든 두바이 패키지 2편 커밍순!

  • S01E66 은지원과 두바이 패키지 3

    • March 27, 2018
    • JTBC

    ▶두바이 사막 한복판에서 춤을! 젝키를 잇는 댄스그룹 ‘은지원과 아이들’ 결성?! 두바이 여행의 필수코스! 붉은 모래가 흩날리는 레드 사막 투어에 나선 패키지 팀! 하지만 아름다운 풍경은 뒷전!? 단체로 춤바람이 난 패키지 팀! ‘은리다’ 지원을 필두로 센터 용만, 비주얼 안느, 브레인 성주, 춤신춤왕 도니까지! 역대급 스케일의 아이돌 M/V 탄생 임박!? 두바이 사막에 출몰한 은지원과 아이들의 정체 大공개! ▶입수 장인 은지원의 귀환! 6년 만에 바다 입수 복귀전! 기나긴 입수 휴식기를 끝내고... 6년 만에 입수 컴백을 선언한 지원! 바다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김용만 외 3명과 달리 거침없이 몸을 던지고! 차가운 두바이 바다에 정신 못 차리는 지원, 곧 득음할 듯한 목청으로 SOS를 외치는데!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진짜 도른 자(?)가 나타났다! 인간 팽이로 변신한 美친 패키저 은지원! 아랍인들의 전통춤! 화려한 ‘타누라’ 댄스에 아이돌 대표로 도전장을 내민 은지원! 돌리고~ 돌리고~♬ 자체발광 존재감 뽐내며 제대로 실력 발휘하는 지원! 현지 댄서 못지않은 회전력으로 두바이의 인간 팽이로 등극하기에 이르는데! 은지원이 두바이에서 제대로 돌아버린(?) 사연은?

  • S01E67 은지원과 두바이 패키지 4

    • April 3, 2018
    • JTBC

    ▶은지원x정형돈, 상공 500m 두바이 하늘을 날다! 상공 500m의 빌딩 숲 사이를 날아다니는 아찔한 체험!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비행기인 모터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한 지원&형돈! 하늘에서 바라본 두바이의 절경에 감탄도 잠시! 지원은 지상의 형들을 향해 다급한 SOS 사인을 보내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비행을 마칠 수 있을지? ▶초딩 은지원vs운동부 안정환, 두바이에서 벌어진 우리말 겨루기?! 두바이 여행 중에 펼쳐진 패키지 배 우리말 퀴즈 대결! 두바이 형제 지원x정환이 세기의 바보(?) 라이벌로 맞붙게 되는데~ 퀴즈 블랙홀 은초딩 보다 한 수 아래, ‘안유딩’으로 전락할 위기에 빠진 안정환?! 과연 패키지 최강 바보 자리의 주인은 누구? ▶은지원, 패키지 멤버들에게 털어놓은 깊은 속내 여행이 무르익을수록 친형제처럼 가까워진 김용만 외 3명과 은지원! 지원은 어디서도 내비치지 못했던 속내를 털어놓는데... “이제 누군가를 만날 자신이 없어요...” 해맑은 초딩 캐릭터 뒤에 가려져 있던 반전 고민을 듣고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는 형들! 은지원과 함께한 두바이 패키지, 그 마지막 이야기 大공개!

  • S01E68 장혁과 미서부 4대 캐니언 패키지 1

    • April 10, 2018
    • JTBC

    댓글 1 ▶전 세계 여행객들의 버킷리스트! 미서부 4대 캐니언 패키지! 지상 최대의 장관! 4대 캐니언 투어에 나선 패키지 팀! 그랜드 캐니언, 앤털로프 캐니언, 브라이스 캐니언, 자이언 캐니언까지! 20억 년 지구의 역사를 담은 경이로운 대자연이 눈앞에! 프로패키저 김용만 외 3명도 벅차오르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는데.. 감동의 미국 서부 레전드 패키지 개봉박두! ▶<뭉쳐야 뜬다> 사상 최강의 투머치토커 등장! 데뷔 22년 차 카리스마 배우 장혁! 알고 보니 그냥 현실 아재? 꺼지지 않는 수다 열정으로 패키지 사상 최강의 ‘투머치토커’에 등극한 장혁! “장혁 때문에 귀에서 피가 날 지경이야...” 급기야 고막 파업을 선언하는 멤버들! ‘조동아리’ 용만도 혀를 내두른 현실 장혁의 수다력은?! ▶전설의 래퍼 TJ, 패키지에 소환?! 래퍼 장혁의 18년 만의 라이브 최초 공개! 18년 동안 베일에 감춰졌던 슈가맨 TJ... <뭉쳐야 뜬다>에서 소환하다?! 배우 타이틀을 잠시 내려놓고 비트에 몸을 맡기는 래퍼 TJ! 1세대 래퍼(?)의 명성 그대로! 현란한 속사포 랩을 선보이는데~ 장혁이 직접 털어놓은 전설의 래퍼 TJ 탄생 비화까지 대공개!

  • S01E69 장혁과 미서부 4대 캐니언 패키지 2

    • April 17, 2018
    • JTBC

    ▶충격 실화! 장혁, 김성주한테 얼굴로 밀려..? 비주얼 센터 자리 뺏긴 사연! 수억 년 자연이 빚은 신비의 협곡 ‘앤털로프 캐니언’을 찾은 패키지 팀! 이 곳에서 카우보이로 대변신한 장혁! 서부 영화 속 주인공인 듯,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는데! 한편, 얼굴로 열일하던 장혁에게 찾아온 대위기! 또 다른 얼굴 천재(?)의 등장! 혜성같이 등장한 new 얼굴 천재.. 성주! 찍었다 하면 작품이 되는 기적을 일으키는데... 알고 보니 대자연용(?) 얼굴이었던 성주와 그의 잘생김이 마냥 부럽기만 한 장혁! 과연 (구)비주얼 센터 장혁은 명예 회복에 성공할 수 있을지? ▶장혁, 미서부 패키지에서 전직 추노 본능 발휘! 담당 VJ까지 학(?) 떼다?! 신의 거대한 말발굽 호스슈 벤드! 이 숨 막히는 절경 앞 난데없이 펼쳐진 추격전?! 끓어오르는 액션 본능을 이기지 못하고 맨몸으로 협곡 절벽을 타기 시작한 에너자이혁!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신출귀몰한 추노 본능으로 담당 VJ마저 따돌리기에 이르는데! 사방에서 들려오는 담당 VJ의 곡소리... 과연 장혁이 VJ 기피 대상 1호로 전락한 사연은? ▶장혁의 밤은 낮보다 바쁘다?! 패키지에서 공개된 장혁의 특별한(?) 밤 생활! 대배우 장혁은 여행 가방부터 남다르다...? 개인 아령부터 각종 운동기구까지! 헬스장을 그대로 옮겨온(?) 혁이의 열정에 운.알.못 형들은 문화충격에 휩싸이는데, 급기야 모두가 잠든 패키지의 야심한 새벽... 조용히 운동 주머니를 집어 든 장혁! 숙소 안에서 수상한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하는데... 과연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장혁의 아주 특별한 밤 생활은?

  • S01E70 장혁과 미서부 4대 캐니언 패키지 3

    • April 24, 2018
    • JTBC

    ▶미국 서부 4대 캐니언 패키지 핵심! 브라이스&자이언 캐니언 대공개! 그랜드 캐니언은 시작에 불과했다..!? 드디어 공개되는 4대 캐니언 패키지, 그 마지막 주인공들! 6천만 년 세월이 만든 33,500봉의 ‘브라이스 캐니언’! 신들의 정원이라 불리는 신비의 협곡 ‘자이언 캐니언’까지! 모두를 매료시킨 패키지 사상 최고의 대자연, 커밍쑨!! ▶장혁, 17년 만에 <화산고> 부활시키다?! 패키지 무협 블록버스터 개봉박두! 멤버들의 특별한 추억을 위해 드디어 장혁이 나섰다! 전설의 래퍼 TJ 소환에 이어... 이번엔 추억의 ‘화산고’ 부활?! 대자연 앞에 절로 소환된 무림 장혁! 급기야 17년 묵은 장풍 실력까지 선보이는데... 그의 명품(?) 장풍 한 방에 속수무책 떨어져 나가는 김용만 외 3명!! 과연 패키지 팀을 초토화시킨 ‘화산고’ 졸업생(?)의 장풍 실력은?! ▶배우 장혁의 혹독한 자기 관리! 그 이유는 바로 늦둥이 딸?! 장혁, 늦둥이 막내딸을 위해 ‘이것’까지 해봤다..? 남다른 딸 사랑법으로 패키지 팀의 최강 딸바보에 등극한 장혁! 늦둥이 막내딸에 대한 걱정과 애틋한 마음을 고백하기 시작하는데~ “딸을 위해 몸에 나쁜 건 절대...” 과연 막내딸을 위한 아빠 장혁의 결심은?

  • S01E71 장혁과 미서부 4대 캐니언 패키지 4

    • May 1, 2018
    • JTBC

    ▶라스베이거스 도심에 패키지 히어로 ‘아벤져스’ 출몰?! 라스베이거스 하늘을 나는 아찔한 액티비티! 일명 슈퍼맨 집라인에 도전한 장혁과 아재들! 도심 한복판을 가로지르는 짜릿한 순간을 만끽하는 가운데~ 검은 가루 휘날리는 두피 히어로 ‘아이언 만’ 등판?! 라스베이거스를 접수한 아벤져스 활약상 공개! ▶장혁, 공황장애 겪었던 과거...최초 심경 고백! 생애 첫 패키지여행에 푹 빠져든 액션 패키저 장혁! 가슴까지 탁 트이는 미국 후버 댐의 절경 앞에 그간 말 못 했던 고민을 털어놓기 시작하는데...! “10년 전, 공황 장애 겪은 적 있어...” 열일 배우 장혁이 가슴 깊이 묻어두었던 속마음은? ▶장혁, 미국 서부의 로커로 전향?! ‘그것만이 내 세상’ 열창! 미국 서부의 낭만에 흠뻑 취한 혁이! 차오르는 흥을 누르지 못하고 패키지의 버스 안에 울려 퍼지기 시작한 (구)래퍼 TJ의 열창! “그것만이 내 세상~~” 단전에서 끌어올린 고음이 폭발하는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장혁의 生목 라이브는?

  • S01E72 4개국 붕어빵 모자 효도관광 패키지 1

    • May 8, 2018
    • JTBC

    ▶국내 특집 2탄! 글로벌 모벤져스와 함께하는 효도 관광 패키지! <비정상 회담>의 샘오취리-다니엘-알베르토-기욤! 이번엔 맘들과 함께 떴다!! ‘글로벌 모벤져스’와 함께 돌아온 국내 특집 2탄! 달콤 살벌(?) 케미의 샘 오취리 모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붕어빵 독일 다니엘 모자!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알베르토 모자! 아빠와 아들 사이(?) 기욤 모자까지! 4개국 엄마들의 4인 4색 한국 여행기가 펼쳐집니다! ▶패키지로 경상도 일주?! 경상도 3대 여행지 ‘경주-울산-부산’ 완전 정복! 걷는 모든 길이 박물관이 되는 곳! 천 년의 고도 ‘경주’! 도심 한복판에서 즐기는 녹색 힐링! 떠오르는 생태 도시 ‘울산’! 젊음과 낭만이 흐르는 항구 도시 ‘부산’까지! 패키지로 떠난 경상도의 3대장 도시! 글로벌 모벤져스의 맘심까지 저격 완료! 동부권 일주 패키지 개봉박두! ▶패키지에 <밥 잘 먹는 가나 누나(?)>가 떴다..!! 과연 무적 입맛 그녀의 정체는?! 이영자를 뛰어넘을 휴게소 먹방 요정이 패키지에 떴다...? 완벽한 한국 입맛을 자랑하며 휴게소의 ‘맛비게이션’으로 거듭난 샘 오취리 맘! 급기야 매운 라면에 김치까지 척! 고급 먹스킬(?)을 선보이기 시작하는데~ 김용만 외 3명의 토종 입맛까지 눌러버린(?) 가나 엄마의 먹방은?

  • S01E73 4개국 붕어빵 모자 효도관광 패키지 2

    • May 15, 2018
    • JTBC

    ▶4개국 배 ‘글로벌 핸섬가이’ 선발대회! 과연 세계가 인정한 킹카는? 세계로 뻗어나가는 패키지 대표(?) 이목구비 김용만 외 3인! 대한민국 대표 아재의 자존심을 걸고 글로벌 미모 대결에 나서는데~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던 패키지 공식 미모 원탑(?) 쟁탈전! 심사위원단 글로벌 모벤져스의 고뇌는 점점 깊어져만 가고... 과연 4개국 맘심을 사로잡은 패키지 최고 미남은 누구? ▶번데기부터 잡췌(?)까지! 밥 잘 먹는 외국 누나들의 눈물겨운(?) 한식 정복기! 알베르토 엄마가 애정하는 코리아 디저트가.... 바로 번데기?!!!! 이탈리아에서 온 엄마의 구수한 반전 입맛에 충격에 빠진 멤버들! 한편... 휴게소에 이은 샘 오취리 맘의 한식 먹방 2차전! 숟가락 하나로 잡채 정복에 나선 샘 오취리 맘! 하지만 잡췌(?)의 계속되는 밀당에 결국 숟가락을 내려놓고야 마는데...! 소문난 한식 러버 샘 오취리 맘은 과연 잡췌 정복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스웨그 가득! 글로벌 모벤져스 4인방의 흔한(?) 한복 소화력은?! 한국 여행 필수 코스! 한복 체험을 위해 경주 교촌마을을 찾은 패키지 팀! 그런데~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글로벌 모벤져스의 한복 맵시?! 맘크러시부터 수줍은 소녀의 매력까지! 역대급 고운 자태로 子심저격에 대성공(?) 글로벌 맘들의 4인 4색 개성 넘치는 한복태 최초 공개!

  • S01E74 4개국 붕어빵 모자 효도관광 패키지 3

    • May 27, 2018
    • JTBC

    ▶ 어서 와~ 이런 ‘한국어’는 처음이지? 아들 4인방, 패키지 中 통역 중단 선언! 4개국 동시통역에 빛나는 비정상회담 4인방! 울산에서 역대급 위기 맞이하다?! 막걸리 장인의 경상도 사투리 대잔치에 일동 멘붕... 혼이 나가버린 4인방! 듣도 보도 못한 심화(?) 한국어에 통역 올스탑 사태가 벌어지고 마는데~ 한편, 한국인 아재들도 해독 불가능한 고난도 한국어 “뿌아뿌아”의 등장! 과연 4인의 아들들은 사투리 장벽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 막걸리 한잔에 시작된 아들 디스전?! 비정상회담 4인방 진땀 뺀 사연! 한국 전통주 막걸리에 흠뻑 취한 글로벌 모벤져스! 취기를 빌어(?) 내뱉기 시작한 고급정보 is... 우리 아들 뒷담화?? 일촉즉발! 달콤 살벌한 엄마의 독설(?)에 잔뜩 긴장한 4인의 아들들! 과연 비정상회담 멤버들의 가슴에 펀치를 날린 엄마들의 돌직구는? ▶ 효도 관광 패키지, 대망의 마지막 날! 알베르토... 결국, 눈물 쏟다?! 경주-울산-부산에 걸친 글로벌 효도 관광 패키지 마지막 날!! 이별을 앞둔 아쉬움에 엄마와 아들들의 대화는 끝날 줄을 모르는데~ 여태껏 한 번도 말한 적 없던 속내를 털어놓기 시작한 엄마들! 그리고... 차마 말을 잇지 못하는 아들 알베르토... 과연, 알베르토를 울컥하게 만든 엄마의 속마음은...?

  • S01E75 설현과 함께 프랑스 & 스위스 패키지 1

    • June 3, 2018
    • JTBC

    ▶ 뭉뜬 최초 단.독. 女게스트 설현! 생애 첫 패키지 도전! 국민 CF 여신! 걸어 다니는 입간판 여신 설현이 뭉쳤다! 최초 걸 그룹 조카의 등장으로 삼촌 미소 장착한 김용만 외 3명과 아재들 사이에서 남다른 적응력으로 패키지를 접수한 설현! 낭만의 도시 파리와 떠려니의 케미에 고퀄리티 뮤직비디오까지 탄생하는데.. 설현이의 생애 첫 프랑스-스위스 2개국 여행기 大공개! ▶ 몽마르트르 화가도 반한 설현, 파리의 여신 등극?! 몽마르트르 언덕에서 초상화를 그려주는 화가들과 만난 패키지 팀! 아재들 사이 자체 발광하는 설현에게 이목이 집중되는데.. 용만에게는 한없이 냉정했던 화가들이 설현이만 보면 돌변! 급기야 설현이 한정 미모 DC를 제시하며 파격 할인 서비스까지! 파리의 삼촌들도 반한 설현, 몽마르트르의 뮤즈로 등극한 사연은? ▶ 갓설현이 패키지에 끼치는 영향? 최초 다이어트 식단 등장! 캐리어 가득 고칼로리 반찬으로 채워온 아재들과 달리 패키저 최초로 다이어트 식품을 챙겨온 프로 아이돌 설현! 먹는 게 남는 거라는 뚱저씨 4인방의 유혹과 파리의 미식 퍼레이드 앞에서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無보정 완벽 몸매 유지를 위한 설현의 고군분투 여행기!

  • S01E76 설현과 함께 프랑스 & 스위스 패키지 2

    • June 17, 2018
    • JTBC

    ▶ 알고 보니 떠려니는 스릴 마니아?! 해발 2,168m 절벽에서 센터 등극! 해발 2,168m 깎아지른 벼랑에 아찔하게 매달린 공포의 ‘클리프 워크’! 뻥 뚫린 것도 모자라 흔들리기까지 하는 극한 상황에 오도 가도 못하는 팀원들! 한편, 많이 심쿵(?)한 아재들과 달리 짜릿할수록 밝아지는 설현이의 안색?! 순식간에 패키지 선봉장 자리를 꿰찬 직진 요정 떠려니! 그리고 그 뒤를 잇는 아재들의 곡소리... 과연 패키지 팀은 아이거산 절벽을 무사히 지날 수 있을지? ▶ 설현! 스위스에서 다이어트 포기 선언?! 라면 하나에 버럭(?)한 사연! 산 정상에 도착하자 어디선가 풍겨오는 익숙한 스멜...? 스위스 설산에서 재회한 한국 라면에 홀린 듯 다가가는 패키지 팀! 한편, 라면 앞에 무장 해제(?) 된 현직 프로 다이어터 설현! “설현이는 안 먹지?!” 한 마디에 동공 지진.. 불타오르는 먹방 의지를 드러내는데~ 위기의 떠려니!! 과연 그토록 애정하는 라면 사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 스위스 눈밭에 A.O.A 완전체 등장?! 단체로 실례(?)한 이유는? 새하얀 눈밭이 쏘아 올린 댄스 본능!! 전문 댄스 강사 설현의 주도 하에 급 결성된 보급형(?) A.O.A! 한편, 설 쌤의 열혈 시범에도 막을 길 없는 실례스러운 몸짓들... 구수한 춤사위로 재탄생한 아재판 ‘익스큐즈 미’의 충격 무대! 과연 단체 군무는 무사히 성공할 수 있을지?

  • S01E77 설현과 함께 프랑스 & 스위스 패키지 3

    • June 24, 2018
    • JTBC

    ▶ Ace Of Angel 설현!! 알프스 설산에서 잃어버린 날개(?) 되찾아...! 알프스 설산에 드리운 천사 그림자...!? 바로 패키지 공식 선봉장 설현! 액티비티 완전 정복을 꿈꾸며 날아오르는데~ 역대급 빙글뱅글 ‘패러글라이딩’부터 시속 80km ‘글라이더’까지! 액티비티 여신 자태 뽐내며 거침없이 하늘 속으로 뛰어든 설현! 하지만 이내 눈물을 훔치며 지상으로 돌아오고 마는데... 과연, 스위스 하늘에서 무슨 일이?! ▶ 맛(?) 좀 아는 언니 설현! ‘뭉뜬 미식회’ 개최하며 먹 칼럼리스트 등극?! 어디선가 들려오는 ASMR... 패키지 멤버들 귓가를 간지럽히는데~ 바로 영자언니 빙의한 설현 언니의 쉴 새 없는 먹방 토크!! '치킨은 찍먹!' 소신 발언과 함께 먹요정의 생생한 맛 증언이 계속되고~ 모두가 홀린 듯 설현의 상상 먹방에 빠져들고 마는데...! 황교익도 울고 갈 먹 칼럼리스트 설현의 <뭉뜬 미식회>! 커밍쑨~ ▶ 설현과 멤버들, 패키지여행의 끝에서 폭풍 오열한 사연?! 프랑스-스위스 패키지의 마지막 날, 아쉬워하는 패키지 팀원들!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프랑스 아름다운 동화마을에서 식사를 즐기는데... But...! 순식간에 눈물바다로 변해버린 마지막 만찬 자리?! 정든 팀원들과 함께 눈물을 감추지 못하는 설현과 멤버들... 과연 이들을 울컥하게 만든 사연은 무엇일지?

  • S01E78 조세호와 태항산 패키지 1

    • July 1, 2018
    • JTBC

    ▶프로 불참러 조세호와 함께하는 동양의 그랜드 캐니언, 태항산 패키지! 역대급 천하 비경에 걸맞은 중국 맞춤형 게스트가 나타났다?! 제 발로 뭉뜬을 찾아온 프로 불참러! 대륙 스타(?) ‘차오슈하오’! 그동안 여러 차례 패키지여행 참석 의지를 밝혀왔다는 그는, 늘 보이지 않는 윗선(?)에 의해 거절의 고배를 마셔야 했다는데... 예능 대세남이 되어 당당히 단독 게스트로 돌아온 조세호! 그간 강제 불참할 수밖에 없었던 세호의 말 못 할 속사정은?! ▶뭉쳐야 뜬다에 등장한 박보검?! 인간 비타민 조보검의 등장! ‘(구)효리네 민박’ 시간대로 둥지를 옮긴 ‘뭉쳐야 뜬다’!! 편성 이동 후 첫 방송을 책임지게 된 특급게스트 조세호!! 이에, 큰형님 용만은 세호에게 ‘효리네’ 박보검 역할(?)을 주문하고... 갑자기 떠안게 된 막중한 임무에 당황하는 대세호! 하지만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패키지 팀 공식 귀염둥이로 등극하는데! '효리네' 박보검을 능가(?)할 조보검의 눈부신 활약 大공개! ▶듣도보도 못한 납량 패키지에 집단 멘붕 사태?! 태항산맥의 명산, '산과 하늘의 경계선'인 천계산! 하지만 아름다운 산세에 어울리지 않는 절규가 울려 퍼지고... 투 머치 토커 조세호의 말문마저 막아 버린 범인은 바로! 낭떠러지를 따라 내려가는 아찔한 절벽 계단 가도 가도 끝이 없는 절벽 계단에 공포에 질린 멤버들! 위기의 패키지 팀은 과연 무사히 여행을 마칠 수 있을지?

  • S01E79 조세호와 태항산 패키지 2

    • July 8, 2018
    • JTBC

    ▶ 물오른 어록제조기 안정환! 신상 유리잔도 위에서 네버엔딩 어록 추가?! 진짜가 나타났다!! 장가계를 뛰어넘는 ‘태항산 유리잔도’의 등장! 2018년 판 신상다운 따끈따끈한 아찔함에 모두의 발이 묶인 이때! 유리 위를 홀로 질주하는 이가 있었으니... 바로 공식 쫄보 정환?! 두려움을 완화시킬 속사포 유리잔도 해설(?)과 함께 바람처럼 사라져버린 그! 극한(?)에서 빛을 발하는 국민 어록 제조기의 입담! 또 어떤 어록이 탄생했을지? ▶ 꿀잠 사수 대작전! 코골이 쌍두마차 형돈X세호의 룸메이트는 과연 누구? 적수 없던 패키지 대표 코골러 형돈 앞에 나타난 대륙의 코골러 세호! 무려 2명의 프로(?)가 포진된 방 뽑기에 역대급 긴장감이 감도는데... 한편. 방 키를 대자마자 자동 곡소리 발사? 덩달아 하얗게 질려버린 안색들...! 숙면에 켜진 역대급 적신호! 과연 뜬 눈으로 이 밤을 지새울 주인공은 누구? ▶ 미래에서 온 조세호?! 패키지 도중 신내림(?)에 단체 경악한 사연! 태항산 패키지여행 첫날! 막내 세호에게 뿜어져 나오는 점성술사의 기운...? 방 뽑기 결과를 꿰뚫기 시작한 촉세호! 거침없이 예언을 쏟아내는데~ 세호의 근.자.감에 방 키까지 교환하며 예측을 피해보려는 형들! 하지만, 피하면 피할수록(?) 딱딱 맞아떨어지는 촉세호의 예언..? 중국에서 재발견한 소름 돋는 재능! 촉세호의 족집게 능력 大~공개!

  • S01E80 조세호와 태항산 패키지 3

    • July 15, 2018
    • JTBC

    ▶ 중국에서 포착된 의문의 삼각관계! 과연 세호의 최애 그분(?)은 누구? 패키지 사랑둥이 세호를 향한 형들의 무한 애정 공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오직 한 분만을 바라보는 세호...? 그분을 향한 깜짝 고백에 충격에 빠진 형들! 결국, 조세호 최애 형님 자리 배 대혈투(?)가 벌어지고 마는데...! 인생 최대 고민에 빠진 세호! 과연 <대세호 하트시그널>의 결말은? ▶ 대륙의 모창 능력자(?)와 함께하는 <히든 싱어> 패키지 편 전격 공개! 불참의 아이콘 조세호, 패키지에 유명 인사를 대거 참석시키다(?) 휘성부터 하동균까지 쟁쟁한 라인업을 초대한 비법은 바로, 조세호의 만능 성대! 귀가 황홀(?)해지는 싱크로율 200%의 완벽한 모창이 공개됩니다! ▶ 조세호, 김용만 전용 ‘개그 비서’로 변신! “조비서가 왜 이럴까?” 패키지 대답 자판기 조세호! 마니 형 개그 비서로 전격 발탁?! 개그계 대선배 용만의 말이라면 일단 받고 보는 ‘보좌 천재’ 조비서! 하지만 절대복종 조비서도 도저히 견딜 수 없는 것이 있었으니... 과연, 조비서가 퇴사(?)를 선언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 S01E81 조세호와 태항산 패키지 4

    • July 22, 2018
    • JTBC

    ▶ 조세호 장가가던 날?! <우리 ‘또(?)’ 결혼 했어요 in 태항산> 천 년 전 송나라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민속촌 ‘청명 상하원’을 찾은 패키지 팀, 왕씨 집안의 아리따운 딸이 신랑을 뽑는다는 소식에 부랴부랴 식장으로 향하고 아름다운 신부의 자태에 마음을 빼앗긴 세호?! 급기야 신랑 뽑기에 도전하는데!! 신랑 자리를 두고 벌어진 치열한 자리싸움에, 동네 총각들(?)사이 난투극까지?! 중국 태항산에서 찾은 운명(?)적인 사랑! 세호의 가슴 애절한 러브스토리 大공개! ▶ 용호상박! 세기의 빅 매치! <조세호VS정형돈> 대륙의 얼굴을 찾아라! 송나라 전통의상까지 차려입고 청명상하원을 제대로 즐기기 시작한 패키지 팀! 여행 내내 중국인보다 더 중국인 같은 비주얼로 묘한 라이벌의식을 느껴왔던 형돈&세호 전통의상까지 입은 김에 진정한 ‘대륙의 얼굴’을 가리기 위해 길거리 투표에 나서고~ 화려한 황금색 비단옷을 차려입은 형돈&세호의 압도적 포스에, 현지인들마저 멘붕!진짜 중국인조차 혼란에 빠트린 세기의 빅 매치! 과연 이 대결의 승자는? ▶ 태항산 패키지 마지막 날! 예능 대세 조세호, 그동안 말 못 했던 속마음 고백?! 중국 태항산 패키지여행에서 어느덧 친형제처럼 가까워진 김용만 외 3명과 막내 세호! 전지훈련을 방불케 했던 고된 패키지 일정에서도 늘 인간 비타민으로 활약했던 세호가, 저물어가는 여행의 마지막 밤을 아쉬워하며 조심스럽게 본인의 이야기를 꺼내는데...! 그간 예능 대세로 살아오며 웃음 뒤에 감춰뒀던 인간 조세호의 진짜 이야기! 과연, 패키지에서 처음으로 털어놓은 그의 말 못 했던 속사정은...?

  • S01E82 유시민과 대마도 출조 1

    • July 29, 2018
    • JTBC

    ▶ 뭉뜬 사상 최강 게스트 등장! 유시민 작가와 함께하는 <대마도 낚시 패키지> 인천공항이 아닌 부산항에 펼쳐진 뭉쳐야 뜬다 1평 스튜디오!! 이번엔 배 타고 뜬다! ‘낚시 마니아 들의 성지’ 대마도로 떠나는 이색 낚시 패키지! 신입 패키저로 돌아간 듯 설렘도 잠시.. 특급 게스트의 합류 소식에 긴장하는 멤버들, 바짝 긴장한 멤버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역대급 게스트의 정체는 바로~?! 방송인들의 방송인 유시민 작가와 함께하는 역사,낚시,여행의 1타 3피 대마도 패키지! 그리고! 대마도 가이드를 자처한 연예계 낚시꾼 이하늘과 독보적 캐릭터 유병재까지! 역대급 게스트군단과 함께하는 <뭉쳐야 뜬다> 대마도 낚시 패키지 大공개! ▶ 여름방학 특집, ‘시민 스쿨’ 개강! 돈 주고도 못 듣는 유시민의 대마도 역사 특강! 한반도와 많은 부분의 역사를 공유하고 있는 대마도로 향한 패키지 팀, 유시민 작가와 함께하는 역사 투어에 멤버들마저 전에 없던 학구열로 불타오르고~ 자타공인 지식 소매상(?) 유시민의 '시민 스쿨'에서 모범생으로 거듭난 뭉뜬 멤버들?! 선생님(?)의 사랑을 독차지하고픈 멤버들의 눈물겨운 지식 자랑 퍼레이드~!! 유시민을 깜짝 놀라게 한 반전 뇌섹미! 新 잡학박사로 거듭난 멤버들의 지식 수준은? ▶ 유시민X김용만 의외의 친분?! 무려 ‘청와대’에서 처음 만났다는 두 사람의 인연은?! 역대급 게스트 유시민 작가의 등장에, 저마다 숨겨왔던 팬심을 고백하는 멤버들! 이어, 쭈뼛거리는 멤버들 사이 유시민에게 여유롭게 악수를 청하는 뭉뜬의 맏형 김용만! 남다른 친분이 있을 것만 같은 두 사람의 모습에 모두 어리둥절해 하는데~ “13년 전! 유시민 작가님과 청와대

  • S01E83 유시민과 대마도 출조 2

    • August 5, 2018
    • JTBC

    ▶ 유시민과 아이들, 대마도 첫 출조! 뭉뜬 갯바위 낚시왕은 누구? ‘낚시인들의 천국’ 대마도에서 갯바위 낚시로 출사표를 던진 패키지팀! 월척의 단꿈에 젖어 의욕을 불태우는 낚시경력 30년 유시민 프로(?)와 물고기 잡는 선무당을 꿈꾸며 근자감 폭발하는 생초보 낚시꾼들! 바다의 폭군 ‘돌돔’낚시에 도전장을 내민 낚시 악동 이하늘 VS 바다의 왕자 '감성돔'을 노리는 낚시경력 30년의 유시민 과연 <제1회 뭉뜬 낚시 대회>의 우승자는 누구일지? ▶ 낚시 경력 30년 유시민, 대마도 갯바위에서 망부석 되어버린 사연은?! 대마도 낚시 패키지의 첫 출조 스팟인 갯바위에 오른 유시민 외 5명! 모두가 즐겁게 낚시를 즐기는 와중, 홀로 근심 가득한 얼굴의 유시민! 첫 캐스팅부터 단번에 벵에돔을 낚아 올리는 초보 낚시꾼 멤버들과 달리, 하염없이 떡밥만 뿌려대다, 결국 물고기를 기다리며 망부석이 되고 마는데... 과연 유시민은, 30년 차 낚시인의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을지? ▶ 인생 첫 '출석부 게임'에 도전한 유시민, 알고 보니 게임 바보?! 대마도 낚시 패키지 첫날밤! 갑자기 숙소에서 들려오는 절규?! ‘출석부 게임’ 설명을 듣고 단번에 이해했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유시민, 하지만 게임이 시작되자 몰아치는 공격에 곧 멘붕에 빠지고 마는데! 꼭~ 반 박자씩 늦는 남다른 박자 감각(?) 뽐내며 ‘게임 바보’로 전락한 유시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허당 유시민의 생애 첫 예능 게임 도전기 大공개!

  • S01E84 유시민과 대마도 출조 3

    • August 12, 2018
    • JTBC

    ▶뭉뜬 납량 특집?! 숙소에 출몰한 의문의 검은 물체! 그 정체는? 과거 조선통신사들의 숙소였던 곳에 묵게 된 패키지 팀! 그런데... 늦은 밤 숙소에 울려 퍼지는 비명소리...!? 방안을 이리저리 활개 치고 다니는 검은 물체의 출현! 잠 못 이루는 패키지의 밤, 과연 그것의... 정체는? ▶유시민X이하늘, 대마도 앞바다에서 제대로 한판 붙다?! 갯바위 낚시에 이어 선상낚시에 도전하게 된 패키지 팀! 그리고 성사된 뭉뜬 낚시 대부 <유시민&이하늘>의 맞대결! 반전에 반전이 거듭되는 예측 불가 진검승부!! 과연 낚시 패키지의 진정한 1인자! 대물의 주인은 누구? ▶유병재, 유시민 어깨 넘보다?! 겁(?) 없는 막내 등극한 사연! 대마도 바다에서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부쩍 가까워진 투'유'브로! 30년 나이 차를 극복하고 패키지 공식 절친으로 등극하기 이르는데~ 급기야 유병재! 절친의 상징 ‘어깨동무’까지 속전속결 도전?! 훈훈하다 못해 아찔했던(?) 유시민-유병재의 선상 꿀케미 大공개!

  • S01E85 일본 북해도

    • August 19, 2018
    • JTBC

    ▶뭉뜬 여름 스페셜! ‘양희은-서민정-홍진영-이상화’ 북해도 패키지! 김용만 외 3명을 대신해서 뭉친 스페셜 게스트! 양희은 외 3명! 푸근한 국민 언니 양희은! 결혼 후 첫 우정 여행 서민정! 엄지 척~ 갓 데리 홍진영! 빙속 여제 막둥이 이상화! 북해도로 떠난 특급 언니쓰의 우정 여행기 大공개! ▶가요계의 뷰티 금손 홍진영의 ‘온천 철벽 메이크업’ 전격 공개! 세계적으로 희귀한 미인 탕에서 온천욕을 즐기던 멤버들! 달라진(?) 이상화에 놀라고 변함없는 홍진영에 두 번 놀라다?! 가요계의 뷰티 금손 홍진영의 손길로 다시 태어난 이상화! 뜨거운 열기에도 끄떡없는 홍진영표 철벽 메이크업의 비밀은? ▶뉴욕댁 서민정, 패키지 첫날밤에 걸려온 전화 한 통에 폭풍 오열?! 난생처음 가족을 떠나 우정 여행길에 오른 뉴욕댁 서민정! 자유부인답게 누구보다 즐겁게 패키지여행을 만끽하는데~ 패키지 첫날 밤! 한국에서 걸려온 전화 한 통! 안절부절 못하던 그녀가 결국 눈물을 보이고만 사연은?

  • S01E86 일본 북해도 2

    • August 26, 2018
    • JTBC

    양희은의 <돌직구 연애 상담소> 그랜드 오픈! 첫 고객 홍진영의 고민은?! 부쩍 가까워진 패키지 멤버들에게 연애 로망에 대해 털어놓은 홍진영! 가만히 듣던 왕언니 양희은은 "그런 사람 만나기 쉽지 않다"며 돌직구를 날리는데~ 거침없는 팩트 폭격에 좌절한 진영, 하지만 묘하게 수긍되는 그녀의 현실 조언?! 과연 결혼 32년차 양희은이 아끼는 후배 진영의 연애를 극구 반대한 이유는? ▶ 양희은X홍진영! 특급 귀호강 콜라보 최초 공개! 형형색색 꽃으로 가득한 사계채의 언덕! 이곳에서 들려오는 노랫소리?! 바로 북해도 꽃밭 위에서 펼쳐진 양희은X홍진영의 즉석 듀엣! 보슬보슬 내리는 빗속에서 완성된 고퀄리티 무반주 라이브! 향기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는(?) 양희은X홍진영의 역대급 콜라보 大공개! ▶ 빙상 여제 이상화! 패키지 팀 진로 상담사로 변신?! 최근 스케이트를 배우기 시작한 딸 예진이 때문에 걱정이 많은 서민정! 현실적인 조언을 해줄 수 있는 국가대표 이상화에게 도움을 구하는데! 처음 스케이트를 시작한 때를 떠올리며 진지하게 조언을 해주는 이상화! 학부모 서민정에게 건낸 국가대표 이상화의 현실 조언은 무엇?

  • S01E87 일본 북해도 3

    • September 2, 2018
    • JTBC

    국가대표 이상화를 떨게 한 뭉뜬 배 간식 내기 한판! 화산 활동으로 생긴 시코츠 호수를 수중 유람선으로 탐험한 멤버들! 격렬한(?) 탐험 후 출출함을 채우기 위한 간식 내기 배틀이 열리고! 언니들을 대신해 뭉뜬 대표로 나선 운동부 막내 이상화! 승부욕 가득한 상화는 흡사 메달 도전을 앞둔 듯 극도로 긴장하는데! 메달리스트 이상화의 자존심을 건 뭉뜬 배 간식 내기 한판! 과연 그 승자는? ▶동안 대표 서민정! 20년 전으로 미모 타임 슬립?! ‘볼 빨간 민정’ 메이크업으로 꽝손임을 셀프 인증했던 서민정! 결국, 뭉뜬 뷰티숍 원장인 금손 홍진영에게 S.O.S를 요청하고, 홍뷰티의 메이크업으로, 완벽 페이스 오버를 꿈꾸던 서민정은 급기야 “20년은 젊어 보이게 해달라”는 무리(?)한 요구를 하는데! 과연 20년 젊어진 서민정은 어떤 모습일지? ▶로맨틱한 도시 오타루에 울려 퍼진 양희은의 명품 라이브! 항구도시 오타루 관광의 하이라이트 크루즈 투어에 나선 패키지 팀! 오타루의 로맨틱한 야경에 취해 노래가 절로 나오고~ 이어 양희은을 향해 팀원들의 즉흥 라이브 요청이 쏟아지는데! 갑작스러운 라이브에도 흔들림 없는 희은의 명품 보이스에 노래를 듣던 팀원들은 급기야 눈물까지 왈칵 쏟아내고 마는데! 뱃길 따라 울려 퍼진 양희은의 고품격 라이브 <아침 이슬> 大공개!

  • S01E88 영국

    • September 9, 2018
    • JTBC

    충무로 신 스틸러 ‘범죄 도시’ 진선규의 생애 첫 패키지 도전! '신사의 나라' 영국으로 패키지여행에 나선 김용만 외 3명! 이번 여행을 함께 할 특급 게스트는 과연 누구~?! 영화 ‘범죄 도시’ 위성락! 충무로 대세배우 진선규가 뭉뜬에 떴다! 카리스마 빡빡이는 간데없고, 순박한 진해남자로 돌아온 진선규! 천의 얼굴! 반전매력의 소유자 진선규와 함께하는 영국 패키지 大공개~ ▶진선규와 '코 성형 계모임' 친구들의 인생 첫 우정 패키지 여행! 영화 ‘범죄 도시’로 생애 첫 수상의 감격을 누렸던 진선규~ 화제의 수상 소감 속, '진선규 코 성형 계모임' 친구들도 같이 뭉쳤다?! 긴 무명세월을 한결같이 응원해준 친구들에게 보답하고 싶었다는 진선규! 이번 영국 패키지여행을 통해 드디어 마음의 빚 청산에 나서는데~! 25년 만에 떠나는 '코 성형 계모임' 친구들과 진선규의 첫 번째 우정 여행! ▶드레스코드는 ‘킹스맨’?! 패키지 최초로 정장 차려입은 진선규와 친구들! 신사의 나라! 킹스맨의 나라! 영국으로 패키지를 떠난 뭉쳐야 뜬다! 세상 편한 복장의 김용만 외 3명과 달리, 정장 쫙 빼입고 등장한 검은 무리!? 그 정체는 바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국 신사로 변신한 진선규와 친구들! 촌티(?) 빼고 광내고~ ‘킹스맨’으로 완벽(?) 변신한 진선규와 친구들의 모습은?

  • S01E89 영국 2

    • September 16, 2018
    • JTBC

    패키지에 베컴이 떴다?! 영국 오빠(?) 다 된 진선규! 대체 무슨 일이? 영국 신사들의 성지! ‘바버숍’ 체험에 나선 런던 패키지 팀! 메이크 오버 장인 앞에 들뜬 진선규! 내친김에 ‘베컴’ 스타일링에 도전하는데! 기대감도 잠시, 실 면도부터 불쇼까지! 충격과 공포의(?) 영국 신사 입성기! 과연, 진선규는 무사히 ‘베컴’으로 변신할 수 있을지? ▶ 김용만 외 8명, 비틀스의 성지 ‘애비로드’에서 비틀스 완벽(?) 커버! 비틀스의 거리 ‘애비로드’로 간 패키지 팀! ‘비틀스 덕후’ 용만의 진두지휘 아래 ‘비틀스 따라잡기’에 도전하는데 소품은 기본! 맨발 혼(?)까지 불사르는 8인의 비틀스 꿈나무들! 과연 이들은 고난이도 비틀스 빙의에 성공할 수 있을지? ▶ 범죄도시 카리스마 악역 진선규, 런던 템스 강 한복판에서 오열?! 영화 ‘007’ 보트 추격 씬을 펼쳤던 템스 강을 찾은 패키지 팀! 초고속 보트와 함께 첩보요원st 폭풍 질주가 시작되고...! 뒤집어 질 듯 짜릿한 급커브에 혼비백산한 선규! 범죄도시 악역 위성락의 사라진 카리스마...그 반전 모습은?

  • S01E90 영국 3

    • September 30, 2018
    • JTBC

    안정환, 영국 런던에서 입단 제의 받다?! 영국 최대의 앤티크 마켓인 포토벨로를 찾은 패키지 팀! 시장을 둘러보던 용만은 오래된 가죽 축구공을 발견하고 정환에게 선물 하려는데! 용만의 축구공 선물의 조건은 다름 아닌 정환의 현역 복귀?! 조기축구회 입단부터 시작하자는 제안에 당황하는 전직 테리우스 정환! 축구공과 입단 제의를 두고 갈등하는 정환! 과연 안정환의 선택은?! ▶ 김용만, 세계 10대 불가사의 스톤헨지 비밀을 파헤치다?! 세계문화유산으로 꼽히는 불가사의 건축물 스톤헨지을 방문한 패키지 팀! 아무도 풀지 못한 스톤헨지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용만은~ 트렌치코트에 모자까지 풀 세팅하고 마구리(?) 형사로 변신하는데! "범인은 현장으로 돌아온다!”며 1500만 명의 용의자(?)를 대상으로 수사에 나선 용만! 과연 용만은 스톤헨지의 미스터리를 밝혀낼 수 있을지?! ▶ 진선규, 남우조연상 타이틀에 빛나는 즉흥연기! 수제 햄버거 가게에 들러 점심을 먹던 패키지 팀! 용만은 신 스틸러 진선규에게 조심스럽게 연기지도를 요청하고! 이에 진선규는 감자튀김 하나만으로도 놀라운 즉흥 연기를 선보이는데! 대사 없이 미간의 움직임만으로 표현하는 감정연기에 푹 빠진 패키지 팀! 진선규의 가르침 아래 너도나도 즉흥연기에 도전해보는 김용만 외 3명! 자타공인 명배우 진선규의 감자튀김 메소드(?) 연기 大공개!

  • S01E91 영국 4

    • October 7, 2018
    • JTBC

    김용만 외 3명, <뭉쳐야 뜬다 시즌1> 마지막 여행! 시즌1 마지막 여행지 영국에서의 마지막 날! 지난 2년을 추억하며 김용만 외 3명의 마지막 밤이 깊어가고 2년간 뭉쳐서 떠났던 시간들은 김용만 외 3명에게는 어떻게 기억 되었을지?! 시즌 1의 마지막 여행에서 털어놓은 이들의 진실 된 이야기! ▶사라지기 전에 꼭 봐야 할 신비의 절벽, ‘세븐시스터즈’에 가다! 1년에 30cm씩 사라져간다는 신비의 절벽 ‘세븐시스터즈’!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이란 명성에 걸맞은 절경에 압도된 패키지 팀! 특히 김용만은 욕심이 없어진다며 무소유를 통달하기 이르고~ 급기야 “욕심이 없어진다! 돈을 그냥 빌려줄 수 있겠다!”고 선언하는데! 과연 마지막 여행에서 용만수르의 지갑은 활짝 열리게 될 것인지? ▶영국 하늘에 쏘아 올려진 작은(?) 진선규! 생명 위협을 느끼다?! 뭉뜬 시즌1 역대급 스릴! 아찔! 공포를 안겨준 놀이기구 등장! 차례대로 놀이기구 탑승과 동시에 비명을 지르는 멤버들... 뭉뜬 공식 겁쟁이로 전락한 진선규의 얼굴은 새파랗게 질리고! 하늘로 날려지기 직전 짧게 남긴 유언! “여보 살아서 돌아갈게!” 과연 진선규는 영국 패키지여행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Season 2

  • S02E01 이탈리아1

    • October 27, 2018
    • JTBC

    <뭉쳐야 뜬다 시즌2>! 패키지여행의 새로운 선택지를 열다! 답답하고 틀에 박힌 패키지는 그만! 어려운 자유여행도 그만! 구석구석 직접 걷고! 보고! 먹고! 만지는~ 초 근접 ‘진짜’ 여행! 현지패키지로 뭉쳐야 뜬다! ▶ 축 <뭉뜬 시즌2> 첫 만남 기념 몰래카메라 : 쭈니형 속아주길 바라~♥ 요즘 것들(?) 모르는 냉동 인간 박준형! <뭉뜬2> 멤버들은 알고 있을까?! 하하의 빅픽쳐 아래 스태프로 위장한 성훈, 곽윤기, 고은성, 유선호! 긴장감 속에 몰카 먹잇감(?) 쭈니형을 기다리는데... 과연, 예능 새싹 멤버들은 몰래카메라를 성공할 수 있을지?! 예측불가! 핵꿀잼 보장! 박준형스러운 첫 만남 몰카 현장 大공개! ▶ 이탈리아에서 만난 첫 현지 패키지! “이게 내가 알던 로마라고?” 2천여년 역사를 가진 로마를 제.대.로 알려줄 첫 현지 패키지! 가이드의 神과 함께하는 ‘로마 히스토리 워킹 투어’! 걸으면 걸을수록! 설명을 들으면 들을수록! “이게 내가 알던 로마라고?!” 감동! 감탄! 뇌르가즘 충만! <뭉쳐야 뜬다2>의 첫 현지 패키지 시~작! 몬쥐 알지?

  • S02E02 이탈리아2

    • November 3, 2018
    • JTBC

    검투사의 고장에서 ‘막시무스’를 외치다? 여행하러 와서 <진짜 사나이> 찍은 사연은?! ‘히스토리 워킹 투어’를 시작으로 산뜻하게 출발한 로마 현지 패키지! 그리고, 멤버들을 기다리고 있는 또 하나의 스페셜 투어가 있었으니~ 스산한 골목에 허름한 오두막! 매우 의심스러운 장소에 도착한 멤버들... 이들 앞에 나타난 사람은, 하하가 그토록 찾던 ‘니노 막시무스 카이저소제~?’ 반가움도 잠시! 고막을 때리는 기합과 함께 急시작된 글래디에이터 훈련! 2천 년 전으로 타임슬립~ 눈 떠보니 검투사가 된 멤버들! 과연 이들의 운명은? ▶ 한밤중, 로마 길거리에 벌어진 춤판?! 멘붕 유발(?) 투어 ‘로큰롤 트램’의 정체는?! 때 빼고~ 광내고~ 어둠이 내려앉은 로마 밤거리로 나선 멤버들! 어둠을 뚫고 굉음(?)을 내며 다가온 트램에 홀린 듯 몸을 싣고... 노래하는 트램 실화냐? 정신 차려보니 ‘갑’자기 ‘분’위기 ‘로’큰롤~?! 이윽고, 운행을 멈춘 트램은 멤버들을 노상 댄스파티로 안내하고~ 춤신 빙의된 성훈의 댄스를 시작으로, 모두 무아지경 댄스의 늪에 빠지는데... 과연, 그날 밤 로마에서는 무슨 일이...?! ▶ <테이큰> 리암 니슨 위협하는 딸 바보 등장! 아빠사람 쭈니형의 살 떨리는 선전포고! 깊어가는 로마의 밤, 식탁에 둘러앉은 수컷들의 수다가 무르익어가고... 딸 바보 아빠 준형은 멤버들을 향해 갑작스러운 선전포고(?)를 날리는데! “딸이 중학생 될 때쯤엔 100kg까지 증량하겠다”는 난데없는 선언에, “형은 <테이큰>도 찍을 수 있을 거다”라며 용기를 북돋우는 동생들~! 딸을 위해 ‘환갑의 머슬맨’을 꿈꾸게 된 준형의 눈물겨운 사연은?!

  • S02E03 이탈리아3

    • November 10, 2018
    • JTBC

    이탈리아의 숨은 보석!? 요즘 핫한 토스카나 소도시로 뜬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소도시 투어에 나선 <뭉뜬2> 멤버들! 시간이 멈춘 듯 중세 마을, 피엔차와 고즈넉한 온천 마을, 반뇨 비뇨니에서 만끽하는 본격! 힐링 타임! 그리고 슬로푸드의 본고장 토스카나에 즐기는 세계 3대 진미 트러플의 맛은?! 눈 호강! 입 호강 제대로 하는 아름다운 토스카나의 매력 大 공개! ▶ 건어물남 성훈, 사랑 찾아 삼만리?! (Feat. 사랑꾼 하하)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의 촬영지이자 로맨틱한 사랑의 도시, 피엔차! 이곳에서 외로움을 호소하는 한 남자가 있었으니, 그가 바로 <뭉뜬2> 대표 건어물남 성훈!? 이때 성훈의 앞에 운명처럼 나타난 피엔차 “사랑의 길(VIA DELL' AMORE)” 걸으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이 길을 걸은 성훈은 과연 하하의 소망(?)대로 운명의 반쪽을 만날 수 있을까? ▶ (전) 수영선수 성훈 VS (현) 국가대표 스케이터 곽윤기의 조깅투어 달리기 대결?! 헛둘 헛둘! “대열 흐트러트리지 않습니다!” 동이 터오는 아름다운 피렌체를 즐기는(?) 이 남자들의 방법, 들어는 봤나?! 조깅투어?! (전) 수영선수 성훈 VS (현) 국가대표 스케이트 선수 곽윤기! 두 운동부 수컷들의 피 튀기는 혈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피렌체 한 바퀴를 돌아 드디어 오르막 계단 난코스를 맞닥뜨리게 되는데... 승부는 바로 이 계단에서 결판난다! 운동부의 자존심을 건 이 세기의(?) 달리기 대결 승자는 과연 누가 될 것인가?!

  • S02E04 이탈리아4

    • November 17, 2018
    • JTBC

    미식의 도시 피렌체에서 즐기는 논스톱 끝장 미식투어! 멋에 美치고 맛에 味치는 피렌체 끝장 미식투어가 시작된다! 고깃집 사장님 하하가 인정한 150년 전통 곱창 버거에 인싸들은 다 안다는 화제의 납작 복숭아! 그리고... 먹성훈, 제대로 임자 만났다?! 야생미 뿜뿜! 뼈째 씹어 먹는 1kg 티본스테이크 맨손 먹방 까지! 미식의 발상지 피렌체에서 맛보는 진짜 이탈리아의 맛! ▶ 피렌체 가죽시장에서 벌어진 피 튀기는 흥정 배틀, 그 결과는? 가죽의 메카, 피렌체 가죽 시장에 도착한 <뭉뜬2> 멤버들 패기 넘치게 흥정을 시도하는 박준형 앞에 만 렙 판매 왕 노점 상인이 등장했다?! 산전수전 다 겪은 반백 쭈니형 vs 흥정은 없다! 판매왕 노점상인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박빙의 흥정 대결 ! 과연 카리스마 박준형은 흥정에 성공할 수 있을까? ▶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알려준 이탈리아 여행의 마지막 날 알록달록 툭툭이를 타고 피렌체를 지나며 감성에 빠진 <뭉뜬2> 멤버들 공항에서의 어색하던 분위기는 오간데 없고 해지는 풍경을 바라보며 숨겨왔던 속마음을 꺼내기 시작하는데.. 낭만 X 행복 X 인생... 별거 없이 감동적인 서로 다른 6인 남자들의 진솔한 이탈리아 여행기.

  • S02E05 멕시코1

    • November 24, 2018
    • JTBC

    올라~! 열정의 나라 멕시코에 NEW 패키저들이 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가 은지원! 열정 과다 여행 중독자 노홍철! 뭘 해도 억울한 예능 대세 황제성. 해외에서도 쏘 스윗~! 얼굴 천재 차은우까지! 예측 불가 조합의 NEW 패키저들! 이들과 함께 떠나는 ‘열정의 나라’ 멕시코로 GO! GO! ▶ 멕시코 본격 현지 패키지 여행 START! : 멕시코에도 피라미드가...?! 전 세계 피라미드 최다 보유국 멕시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피라미드가 있는 유적지에 도착한 멤버들! “이 크기 실화냐....?” 사족보행 없인 오르기 힘든 피라미드 등반에 멤버들은 점점 지쳐 가는데...! 과연 멤버들은 피라미드 정상에 올라 ‘태양의 기운’을 받을 수 있을 것인가!? ▶ 달콤살벌! 멤버들을 경악하게 만든 멕시코 현지 요리의 정체는?! 영화 <코코>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천연동굴에서 즐기는 첫 끼! 生돼지맛(?) 껍데기 튀김부터, 각양각색의 타코까지! 멕시칸 요리 BAAAM~! 입 짧은 은초딩도 홀릭하게 만드는 환상의 음식까지 등장하는데...! 그러나! 공개된 고급 재료에 일동 경악! 젓가락질 STOP!!! 상상초월! 먹선수 성훈까지 포기한 초 고오오급~ 멕시코 요리의 정체는?

  • S02E06 멕시코2

    • December 1, 2018
    • JTBC

    소칼로 광장을 접수한 한국 해골 5인방?! 멕시코시티의 중심, 소칼로 광장에 도착한 <뭉뜬2> 멤버들! 코코의 고향에서 각양각색 해골 코스프레에 도전하다?! 강호나시를 뛰어넘는 충격 비주얼의 멕시코 ‘스트롱 맨’ 제성과 해골 분장도 덮지 못한 은우 미모 실화냐...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즐기는 무아지경 아즈텍 댄스 타임까지! 과연 소칼로 광장에서는 무슨 일이..?! ▶오직 멕시코에서만 즐길 수 타코 끝장 투어! 멕시칸들의 소울 푸드, 타코! 현지인들만의 타코 먹는 방법이 있다?! 45도 각도의 고갯짓과 엘레강스한 손끝으로 완성되는 타코 영접의 조금은 웃긴 자세 공개!! 멕시코 이연복, 쭈니형도 인정한 정통 타코부터 입 짧은 은초딩도 반해버린 퓨전 타코까지! 멕시코 본토에서만 맛볼 수 있는 진짜 타코의 맛은?! ▶ 카리브해의 해적왕은 나야! 전 세계 외국인들과 함께하는 요즘 핫! 한 ‘해적선 투어’ 진정한 해적이 되기 위해 출항하는 우리의 ‘블랙펄호’ 앞에 또 다른 해적선이 등장했다?!!! 갑자기 시작된 Real 불꽃 튀는 칼싸움에 멤버들 흥분 게이지는 무한 Up Up!! 그 흥을 이어 받아 카리브해를 찢어버린(?) 멤버들의 영혼 탈출 무아지경 댄스파티! 과연 멤버들은 해적왕이 될 수 있을까?

  • S02E07 멕시코3

    • December 8, 2018
    • JTBC

    유카탄에서 만난 미지의 생태계! 본격 눈 돌아가는 Real 야생 동물들 대거 출동! 어마어마한 입 사이즈의 펠리컨과 쭈니형과 동갑? 반백 살의 핑크 플라밍고, 주 먹이가 ‘관광객’인 야생 악어까지 등장?!! 그리고 “어머, 여긴 꼭 가야 해.....” 꼭 한 번 가보고 싶은 인생샷의 성지, 말로만 듣던 '핑크 라군'의 아름다운 자태 大공개! ▶ 지구상 가장 큰 천연 워터파크를 가다! (a.k.a 칸쿤)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에 치이고, 사랑스러운 돌고래에 치여 워터파크의 매력에 빠진 멤버들! But, 그들을 더 더 홀려버릴 미친 속도의 스피드 보트 등장! 눈도 뜰 수 없는 엄청난 속도는 기본, 두꺼운 머드팩도 날려버릴 초강력 물벼락에 폴 인 럽..♥ “제발 멈추지 말아 주세요.....” 스피드 광으로 거듭난 멤버들의 카리브해 무 한 질 주! ▶ 예견된 대식가, 먹神 성훈의 화려한 과거! 하루 세 끼, 어김없이 등장하는 대식가 성훈의 흡입쇼! 하지만 그는 지금 소식 중이다?! 과거, 피자는 라지 사이즈 2판! 햄버거 14개에 냉면 1인 8그릇까지 섭렵했던 무시무시한 먹부림 이력 공개! 태초부터 무한대를 그렸던 성훈의 위大한 소화력에 충격과 공포에 휩싸인 멤버들..... 화려한 먹밍아웃(?)의 끝은 과연?!

  • S02E08 멕시코4

    • December 15, 2018
    • JTBC

    <뭉쳐야뜬다2> 제 1 회 정글 레이스 개최! 거대한 종유석이 가득한 천연 동굴, 금방이라도 타잔이 나타날 것 같은 ‘정글 테마파크’를 찾은 멤버들! 이곳에서 펼쳐진 스릴 만점 <뭉뜬배 정글 레이스 한판> 장난으로 시작한 레이스에 승부욕 폭발! 운전병 출신 황기사 X 질주 본능 은대령과 폭주 아재 쭈니형 X 거친 드리프트 막내 은우의 초 박빙 레이스! <매드맥스>를 방불케 하는 피 터지는 한판 승부! 과연 그 결과는? ▶ 깨끗하게 맑게 자신 있게! 주술 체험으로 새 사람 꿈꾸다?! 칸쿤 현지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마야 주술 체험 투어’ 처음 겪는 주술 체험에 반신반의한 멤버들, 그들 앞에 나타난 60도 넘는 불가마??! ‘갑’자기 ‘분’위기 ‘사’우나에 순식간에 땀범벅! 땀과 함께 내 안의 모~~든 나쁜 기운을 탈탈 털어줄 마야식 전통 의식의 정체 大 공개! ▶ 우리 집에 왜 왔니 왜 왔니♪ 정말 왜 왔니?!(빠직ㅡㅡ+) 꿈같았던 멕시코 여행 뒤풀이를 위해 해방촌 인싸들의 성지, 홍철 하우스를 찾은 멤버들! 집은 주인을 닮는다더니... 눈 돌아가는 신기한 소품들과 자기애 과잉의 거대한 동상까지! 집주인의 집 설명은 거들 뿐... 마이웨이로 홍철 집을 휘젓고 다니는 멤버들의 시끌벅적 집들이 현장! 과연 홍철은 산만甲 손님 3인방으로부터 무사히 집을 지켜낼 수 있을지..?!

  • S02E09 태국1

    • December 22, 2018
    • JTBC

    예능계의 진정한 위너! 래퍼 송민호와 함께하는 방콕 여행기 형들과 美친 케미 터트리며, 모지리 매력 뽐내는 특급 게스트! 드디어 '뭉쳐야 뜬다2' 에 스웨그 넘치는 위너 래퍼 송민호가 떴다! “여태껏 내가 갔던 태국은 진짜 태국이 아니었다” 초보 현지 패키저 송민호의 진짜 태국 여행기! ▶ ‘미식의 나라’ 방콕에서 즐기는 본격 입 호강 미식 투어! 로컬 느낌 낭낭한 60년 전통의 숨은 골목 식당부터 웨이팅 30분은 기본, 현지인도 줄서서 먹는 인생 팟타이까지! “노 팍치 (고수 빼주세요)” 형제 은지원과 송민호는 물론, 고수를 뿌리째 씹어 먹는 먹고수 박준형, 성훈도 만족한 논스톱 먹방 투어 大 공개! ▶ 은지원X송민호, 방콕 밤거리를 달리는 툭툭이 파티 피플!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으로 흥 넘치는 태국 명물, 툭툭이에 올라탄 뭉뜬 멤버들! 그 중, 툭툭이 클럽의 진수를 몸소 보여준 YG 래퍼라인 은지원, 송민호! 아이돌 시조새 은지원의 feel 충만한 “우리 때는” 선곡과 시공간을 자르는 송민호의 가위춤 콜라보! 방콕의 열기를 더욱 후끈하게 만든 스웨그 폭발 툭툭이 클럽 OPEN★

  • S02E10 태국2

    • December 29, 2018
    • JTBC

    흥정 꿈나무 송민호! 방콕 시장 뒤흔드는 흥정계 큰손 등극?! “흥정은 세 번” 현지 가이드의 흥정 팁을 가슴에 새기고 쇼핑천국 태국에서 쇼핑의 길을 떠난 뭉뜬 멤버들! 흥정 왕을 꿈꾸며 송민호가 자신만만하게 흥정을 시도하는데... 판매 고수 VS 흥정 꿈나무 송민호의 숨 막히는 대 접전! 백전백승, 흥정 성공률 100프로에 달하는 송민호! 이번에도 흥정 성공?! ▶ 송민호, 부티 좔좔~ 금붙이 찬란한 치앙마이 아낙네로 완벽 변신! 힐링의 도시! 한 달 살기의 인기 여행지 치앙마이에 입성한 <뭉뜬>! 축 입성 기념으로 태국 ‘현지식’ 사진 촬영에 도전한 멤버들 다이내믹한 태국 전통의상으로 환복 후, 현지인으로 완벽 변신한 멤버들 사이에서 유난히 매끈한 어깨와 휘황찬란한 금붙이 뽐내며 부잣집 태국 ‘아낙네’로 완벽 변신한 송민호 스타일 대 공개! ▶ 은지원, 치앙마이 쿠킹클래스에서 제2의 적성 발견! 전 세계 여행자들과 함께 생애 첫 태국 요리에 도전한 멤버들! 자타 공인 배달음식 전문가 은지원, 41년 생애 처음 요리에 눈 뜨다? 레시피 경로 이탈! 모두를 애타게 만드는 味친 요리로 고든램지를 능가한 ‘고든램지원’에 등극한 사연은??

  • S02E11 태국3

    • January 12, 2019
    • JTBC

    YG 브로 은지원 VS 송민호, 코끼리의 간택을 받은 자는?! 촬영 전부터 유독 코끼리에 흥미를 보인 은지원과 생전 처음 코끼리와의 만남을 앞둔 송민호! 드디어 치앙마이 정글에서 꿈에 그리던 진짜 코끼리를 만나게 되는데... 직접 만든 영양제를 먹여주며 코끼리와 교감하기 시작한 민호와 달리 너무 큰 코끼리 앞에서 주춤주춤 한없이 작아지고 만 지원... 코앞으로 다가온 코끼리와의 진~한 키스타임을 앞두고 직접 코끼리를 씻겨주며 더욱 가까워진 코끼리와 두 사람! 과연 잊을 수 없는 코끼리와의 딥한 스킨십을 받을 주인공은 누가 될지?! ▶ 지원이 손은 ‘약’손~? 할아버지 급 ‘약한’ 손에 고객 불만 폭발! 치앙마이에서 직접 발마사지를 배워보기로 한 뭉뜬 멤버들 자칭 90대 노인보다 손아귀 힘이 약하다는 지원은 세상 까다로운 박준형을 고객으로 맞이! 아니나 다를까 시작과 동시에 불만 폭주한 준형은 급기야 셀프 스트레칭을 하는 지경에 이르는데... 과연 은지원은 성공적으로 발 마사지를 끝마칠 수 있을까?? ▶ 장르 불문! 부족마을 노래까지 소화하는 명불허전 MINO 파워 래핑! 태국 전통 타이르 부족 마을에 방문한 뭉뜬 멤버들! 타이르 부족 ‘뿍’ 엄마의 진두지휘 아래 뭉뜬 식구들의 환영 잔치가 열리고~ 잔치에 음악이 빠질쏘냐! 풍악을 울려라! 전통 음악에 맞춰 흥이라는 것이 폭발한 멤버들! 유난히 눈에 띄는 스웨그 충만 송민호의 타이르 스타일~ 파워 래핑 무대 大공개!

  • S02E12 모로코1

    • January 19, 2019
    • JTBC

    4人4色 배우들의 로망 충족 모로코 여행! 이 만남 실화세요.....? 어마어마한 내공, 48년차 배우 고두심 11년차지만 여기선 그냥 막냉이 임수향 30년차 화끈한 절친 오연수 X 이혜영 까지! <뭉쳐야 뜬다2> 완전 정복을 위해 연기 좀 하는(?) 언니들이 떴다! ▶ 두근 두근, 첫 여행을 위한 사전 탐색전! 미지의 나라, 모로코 여행 전 미리 만난 멤버들, 대선배 두심의 등장에 일동 얼음!!! 도 잠시.. 여행 예능 초보들의 궁금증 大폭발! “날씨는?” “음식은??” “잠은???” 물음표 살인마로 돌변한 언니들에 퀵 마우스 홍철도 포기.. 그리고... 언니들을 위한 홍철의 홍철스런.. 청결 It★tem의 정체는?! ▶ 꼭 가봐야 하는 곳, 바히아 궁전의 숨겨진 비밀은?! 모로코의 심장! 여행자들의 1순위 마라케시에 입성한 <뭉뜬>! 형형색색 타일로 자동 개안, 아름다움의 끝판왕! 모로코의 명물, 바히아 궁전 입성! 아름다운 바히아 궁전에 비밀의 방(?)이 있다?! 언니들을 놀라게 한 바히아 궁전의 정체 대 공개!

  • S02E13 모로코2

    • January 26, 2019
    • JTBC

    배우 4인방 vs 만렙 상인들, 불꽃 튀는 흥정 배틀의 시작! 1000년의 역사! 마라케시 ‘미로 시장’ 수크를 접수하러 왔다! 머뭇거리는 LV.1 언니들의 현명한 쇼핑을 위해 애교와 밀당(?)으로 무장한 흥정 스킬 LV.100 수향 등장! 과연 수향은 철옹성 같은 상인들을 굴복시키고 흥정을 성공할 수 있을까?! ▶ “나 눈 마주쳤어...” 언니들을 멘붕에 빠트린 넌...누구냐! 세계에서 가장 큰 야시장, 제마 엘프나 광장에 떴다! 한국형 포장마차st 낭만적인 분위기로 언니들 갬성~자극에 성공! 한 줄 알았는데..! 갑자기 분위기 호러..? 누군가 그녀들을 쳐다보고 있다! 상상도 못한 정체와 눈을 마주친 언니들은 뒷걸음질 치기 시작하는데... 언니들의 머리카락을 쭈뼛! 세운 모로코의 국민 요리는?! ▶ 모로코에는 염소가 열리는 나무가 있다? YES! 먹이를 찾아 아르간 나무를 어슬렁거리는 염소를 본 적이 있는가♪ 뭉뜬2, 모로코에서만 볼 수 있는 나무염매(?)를 만나다! 특급 배우들도 함께 사진 찍고 싶어 발을 동동 구르게 만든 시크함 최종 보스 친구들은 누구일지?! 심쿵사 조심해야 하는 모로코 염소들의 사생활 大공개!

  • S02E14 모로코3

    • February 2, 2019
    • JTBC

    원조 ‘제주 춤꾼’ 고두심, 모로코 전통 댄스 마스터! 세계적으로 HOT한 춤 ‘그나우아’에 도전한 <뭉뜬2>! 처음 만나는 모로코 비트에 주인 말을 안 듣는 팔, 다리?! 몸과 마음이 따로 노는 멤버들 사이에서 홀로 비트를 가지고 노는 그나우아 죽순이(?) 등장!! 비트를 쪼개는 어깨춤에 화려한 상모 돌리기 스킬까지 섭렵! 모로코 인싸 춤도 완벽 접수한 고두심의 반전 춤 실력 개봉박두! ▶인생 여행지 등극! 美친 매력 뽐내는 천년 요새 도시의 정체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속 붉은 요새 도시, 아이트 벤 하두! 천년의 역사를 간직한 웅장함은 물론, 황토빛 파노라마가 펼쳐지는 곳! SNS 성지인 카페 전망대에 앉아 아이트 벤 하두를 내려다보면... 이게 바로 진정한 소확행♥ 언니들의 눈호강을 책임진 NO.1 절경 大공개! ▶눈물 왈칵! 언니들의 눈물샘이 무장 해제된 사연은?! 모로코 5남매의 인간 비타민, 둘째 혜영의 갑작스런 고백...! 그리고 혜영의 고백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국민 엄마’ 고두심의 눈물! 한층 더 가까워진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

  • S02E15 모로코4

    • February 9, 2019
    • JTBC

    들어는 봤나?! 지구상 가장 넓은 사막 ‘사하라’에 <뭉뜬2> 떴다! 세상 모든 여행자들의 로망을 한번에 이루어 드립니다~ 뾰로롱~★ 하나, 사하라 낙타와 함께 황홀한 선셋 바라보기! 둘, 이 세상 흥이 아닌 캠프파이어 즐기기! (feat. 8090 메들리) 셋, 쏟아질 듯한 별이 수놓은 밤하늘의 황홀경 감상하기! 사막 갬성 지대로~ 느낀 언니들의 <사하라 사막 투어> 大공개! ▶본인 취향 100% 반영, 생애 첫 모로코 요리에 도전! 오른손으로 뭉치고~ 왼손으로 뒤집고~♪ 본격 자기 입맛대로 만드는 모로코 쿠킹 클래스! 전 세계 여행자들 사이에서 압도적인 기량을 뽐내는 두 사람...! 현지식 정통파 두심 vs 빨간맛(?) 러버 연수! 멤버들의 미각을 감동시킨 최강 ‘주부의 맛’은?! ▶이 밤의 끝을 잡고~ 5박 7일간의 진솔한 여행 후기! 모든 투어가 마무리 되고~ 여행의 고단함을 풀어줄 와인 한 잔까지! 모든 순간이 아름다웠던 뭉쳐야 뜬다2 in 모로코! 현실 남매 케미 자랑하는 멤버들의 마지막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