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조선왕조실록 광해 20권에는 기이한 기록이 남아 있다. 1609년 가을. 강원도 간성, 원주, 춘천, 양양, 강릉 등지에서 거의 비슷한 시간에 알 수 없는 비행 물체들이 출몰했다는 것. 목격자들의 진술을 종합해 본 결과 이 미확인물체들은 호리병이나 세숫대야 같은 것을 닮았고 우레와 같은 소리를 내며 밝은 빛과 연기를 동반하여 나타났다는 것이다. 가장 놀라운 것은 그것이 ‘어떤 기운’에 의해 공중에 떴으며 비행 했다는 점이었다. 과연, 그것은 무엇이었을까? 만약, 그것이 ‘조선으로 날아온 UFO’였고, 그때 이 땅에 정착한 외계인이 있다면? 400년 전UFO를 타고 조선 땅에 온 외계인이 여전히 같은 모습으로 서울에 살고 있다면? 이 드라마는 이렇게 조금은 황당한 상상에서 시작되었다. 바로 옆집에 누가 살고 있는지 모르고 고독사가 한줄 뉴스거리도 안되는 이 서글픈 시대에.. 또 모를 일 아닌가? 나의 옆집에도 어느 사랑스러운 외계인이 살고 있을지? 그와 기적과도 같은 달콤한 로맨스를 만들어 갈 수 있을지? 말이다.

English français italiano 日本語 한국어 Português - Portugal русский язык español 大陆简体 臺灣國語 العربية Deutsch
Season From To Episodes
All Seasons
Specials February 2014 March 2014 2
Season 1 December 2013 February 2014 21
Unassigned Episodes 0
Season From To Episodes
Unassigned Episodes 23
Absolute ordering places all episodes in a single ordered season. This is generally used for anime.
Season From To Episodes
Season 1 0
Unassigned Episodes 23

No lists.

Korean Fantasy Dramas To Watch

1 3 girlygirl9983

Genre Mix - fantasy world / supernatural power / immorality / fairy tales / ghosts / magic / etc.

Korean Romance Dramas To Watch

1 130 girlygirl9983

My list of romance k-dramas I have already or would like to watch.

No lists.

Please log in to view n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