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Discover / Lists

New Journey to the West (and Spin-offs)

List of shows and spin-offs of the Korean variety show, New Journey to the West.

English
  • TheTVDB.com List ID 14075
  • Created By vulpeculae
  • List Type Custom
  • Favorites 1
  • Created September 13, 2022 by
    vulpeculae mod
  • Modified September 13, 2022 by
    vulpeculae mod

신서유기

2015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꽃보다 청춘

2014

이 프로그램의 묘미는 돌발 여행이란 점이다. 여행 떠나는 스케줄을 출연자들에게 갑작스럽게 알려주며, 출연진은 그 상태 그대로 제작진이 주는 경비를 가지고 여행지로 납치된다.

신서유기 외전 - 강식당

2017

손님보다 사장이 더 많이 먹는 식당! 마진 0% 리얼 100% 진짜 강식당이 찾아온다!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2019

날이면 날마다 오는 방송이 아닙니다. 일주일에 딱 5분만~ 화장실 갔다 오면 끝나는 신개념 방송!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아이슬란드 간 세끼!!! (aka 아간세) 신서유기 경품 뽑기로 시작된 농담반 진담반 프로젝트가 눈덩이가 되어 수근이 지원이가 두 손 꼭 잡고 삼시세끼 하러 지구의 끝, 아이슬란드로 진짜 날아갑니다. 어느날 갑자기 아이슬란드로 떠나 삼시세끼를 하게 된 수근이 세끼, 지원이 세끼. 그들 앞에 펼쳐질 기상천외한 이야기들을 기대해 주세요!

라끼남 : 라면 끼리는 남자

2019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라면은 어떤 라면일까요? 술 먹고 다음날 끓여먹는 해장라면 빗소리 들으며 끓여먹는 라면 갓 잡은 싱싱한 재료를 넣어 끓여먹는 라면까지 세상은 넓고 끓여먹을 라면은 참 많습니다. 그리고 여기 그 라면을 끓이는 한 남자가 있습니다 라면 육봉신화를 가진 전설의 그 남자 라면 끼리는 남자 라끼남 강호동 전국 방방곡곡 가장 맛있는 라면 찾아 해가 지고 뜰 때까지 끼리 먹는 한 남자의 지독한 금강산도 식후경 라이프

마포멋쟁이

2020

평범한 스타일도 비범하게 소화하는 민호와 단정하지만 센스 넘치는 사복패션의 피오! 인생의 반을 함께한 친구 사이지만 옷 입는 취향만큼은 극과 극인 10년 지기 절친들의 패션탐구방송! 마포 사는 민호와 마포 토박이 피오가 펼치는 본격 내 멋대로 패션대결 [마포 멋쟁이]

나홀로 이식당

2020

홀과 주방을 넘나들며 에이스로 활약했던 자타공인 설거지 총 책임자, 이수근의 1인식당!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

2020

일단 전체적인 주제는 규현이 지인들을 초대하던지 혼자먹던지 해서 술을 메인으로 마시는 프로그램이다.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2021

‘신서유기’ 멤버들이 다음 시즌을 대비하는 합숙 훈련!

송민호의 파일럿

2021

마음을 훔칠 유일무이 한 콘텐츠를 찾는 송민호의 여정

운동천재 안재현

2021

은 자타공인 허당 몸치 안재현이 슈퍼 스포츠맨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실력자를 찾아가 배우는 잠재력 발굴 도전기다. 제기차기부터 시작해 탁구, 족구 등 그야말로 못하는 스포츠밖에 없던 안재현이 운동천재의 꿈을 안고 각종 운동을 섭렵할 예정이다.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

2022

은지원과 규현이 최고의 안주로 차린 한 상, 그리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풍류를 즐기는 프로그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