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무희와 통역사 주호진. 각자 추억의 발자취를 따라 도쿄로 향한다. 그리고 라멘집에서 마주친 호진에게 무희는 자신의 사랑도 통역해달라며 애원한다.
무희는 순식간에 세계적인 슈퍼스타가 되지만, 극 중 역할에서 빠져나오는 데 애를 먹는다. 호진은 인스타그램에 오른 자신의 사진을 보고 심기가 불편해진다.
레드 카펫 행사에서 무희와 히로는 우연히 마주치고, 의도치 않게 카메라 앞에서 명장면을 만들어낸다. 이에 《로맨틱 트립》의 출연자를 물색하던 제작진은 둘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는다.
상대 출연자가 맘에 안 드는 히로. 캐나다에서 촬영하던 중 그녀를 골탕 먹이기로 한다. 호진은 무희를 더 잘 알게 되면서 그녀를 응원하는 마음이 커진다.
히로는 여전히 무희에게 곁을 주지 않으려 하지만, 그녀와 보내는 시간이 점점 즐거워진다. 한편, 새로운 피디를 우연히 만난 호진은 깜짝 놀라 발걸음을 멈춘다.
김용우와 지선은 비밀을 공유하며 가까워지고, 무희는 자신의 과감한 행동을 도라미 탓으로 돌린다. 마지막 촬영 회식 자리에서 호진은 복잡한 감정을 느낀다.
서울로 온 히로는 무희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자세히 들여다보기로 한다. 음악회가 끝난 후, 김영환은 호진의 불편한 기색에도 불구하고 무희와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무희와 도라미의 관계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면서 무희의 가족, 친구, 동료 배우들은 더 혼란스러워진다. 이에 누군가는 극단적인 조치를 취하기로 한다.
이탈리아 촬영 현장에서 무희와 희로는 서로에게 마음을 터놓게 된다. 한편, 호진의 여자친구에 대한 소문이 스태프들 사이에서 퍼지고, 호진은 도라미에 관한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된다.
새로운 관계에 적응 중인 호진. 근사한 와이너리에서 가까운 가족을 만나게 된다. 무희는 자신이 겪고 있는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알아낸다.
스캔들이 터지자 무희와 호진은 과거의 인연을 다시 마주한다. 한편, 인스타그램 사진이 또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며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누군가는 숨겨진 진실에 한 걸음 다가가고, 누군가는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무희와 호진은 해피 엔딩을 맞이할까? 아니면 통역할 수 없는 감정의 장벽에 가로막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