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광수 대표의 로망♥ 멕시코 프로레슬링 '루차 리브레' 관람에 나선 세 사람! 기념품 쇼핑에 눈 돌아간 광수 대표, 그런 대표에게 인내심 폭발한 경수 본부장, 그 와중에 정산하는 우빈 감사까지! 마침내 선택된 단 하나의 마스크.. 충격 비주얼 大공개! 멕시코의 첫날 밤 펼쳐지는 ‘샤워 순서 결정전!’ 끈끈한(?) 우애 속 사활을 건 세 사람 동작 그만, 먼저 던지기냐? 손에 땀을(x) 끈끈이를(o) 쥐는 내기, 그 결과는? 경수 본부장의 목표는 단 하나! '최고의 로컬맛집’ 새벽부터 도 본부장의 맛집 탐색이 시작되는데~ 메뉴 파악 完. 리뷰 체크 必. 본부장의 자존심을 건 집념의 미식투어, 개봉팡두...♥
‘중요한 건 타코를 향한 꺾이지 않는 마음’ 칠전팔기의 KKPP푸드, 오늘도 no.1 타코를 찾아 나선다! 경수 본부장이 엄선한 맛집에서 모두가 기다린 인생 타코를 만날 수 있을까? 어느새 다가온 본사와의 첫 정산 타임! - 김우빈 감사의 필승 전략 - 1. 영수증을 꼼꼼히 체크한다 2. 기선 제압용 선글라스를 장착한다 과연 첫 정산의 밤은 무사히 마무리될지?! ‘행동파’ 이광수 대표의 위시 리스트 85714개 중 하나, ‘테오티우아칸 열기구 투어’에 나선 탐방단! 열기구 위에서 바라보는 피라미드에 설렘도 잠시... 점점 표정이 굳어지는 광수..? 결국 주저앉아 버리는데?!
가이드의 추천으로 새 메뉴에 도전하게 된 탐방단 다채로운 맛의 향연에 빠져든 나머지 급기야 주재료 추리에 돌입하는데... KKPP푸드 임직원의 동공을 확장시킨 미스터리한 갈색 소스의 정체는?! 새로운 도시, 칸쿤으로 떠날 준비에 나선 KKPP푸드! “진짜 해보자는 거예요???” 비행기 시간을 두고 벌어진 KKPP푸드와 제작진의 설전! 과연 이들은 칸쿤행 비행기에 무사히 오를 수 있을까? “나 감사 김우빈, 본사랑 정산 두 번 만에 거지된 썰 푼다” 탐방 3일 차, 돌아온 정산 타임! 호기롭게 지퍼백 가득한 영수증을 꺼내보지만 치열한 정산 끝에 남은 건 날아간 멘탈뿐... 우리 탐방... 이대로 괜찮은 걸까?!